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1:28
연예

코드쿤스트, 오늘(19일) 정규 4집 선공개곡 'KnoCK' 발매…백예린 피처링

기사입력 2020.03.19 07:18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3년 만에 발매되는 코드 쿤스트(CODE KUNST)의 정규 4집 두 번째 선공개곡이 발표된다.

코드 쿤스트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4집 ‘PEOPLE(피플)’의 두 번째 선공개곡 ‘KnoCK(노크)(Feat. 백예린)’를 발매한다.

앞서 지난 12일 정규 4집의 첫 번째 선공개 곡 ‘JOKE!(조크!)(Feat.C JAMM, 사이먼 도미닉)’을 발표하며 기존의 음악과는 색다른 분위기와 높은 퀄리티로 대중들의 많은 호응을 받은 코드 쿤스트는 SNS를 통해 ”곧 정반대로 돌아오니 그것도 조금만 기다려 달라”고 말하며 다음 행보를 예고해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 바 있다.

이에 소속사 AOMG는 지난 17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선공개 싱글 ‘KnoCK(Feat. 백예린)’의 발매 소식을 전하며 리스너들의 기대를 모았다.

지난해 백예린은 라디오를 통해 “내년에 새로 친해진 코드 쿤스트와 작업을 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어 이번 두 아티스트의 만남에 음악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특히 지난 18일 ‘KnoCK’의 뮤직비디오 티저까지 공개하며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코드 쿤스트의 두 번째 선공개 싱글 ‘KnoCK’는 19일 오후 6시 발매되며, 뮤직비디오는 AOMG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AOMG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