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14:56
연예

아이즈원 야부키 나코, 구구단 세정과 훈훈한 친목 눈길 [in스타]

기사입력 2020.03.17 15:32



아이즈원 야부키 나코와 구구단 세정의 훈훈한 친목이 눈길을 끈다.

17일 아이즈원 sns에는 “‘범인은 바로 너’ 촬영할 때 세정 선배님이랑 같이 찍은 사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야부키 나코와 세정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의 훈훈한 친목은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한편, 세정의 첫 번째 미니앨범 ‘화분’이 오늘 오후 6시에 베일을 벗는다.

세정의 새 앨범 ‘화분’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오늘(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화분’을 비롯해 수록곡들까지 총 다섯 트랙으로 꾸며져 있으며, 데뷔 후 첫 미니 앨범을 발매하는 세정은 작사, 작곡에도 참여해 자신의 음악적 역량을 선보이며 앨범에 대한 완성도를 높여 발매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타이틀곡 ‘화분’은 화분에 담긴 작은 생명에게서 받은 감정을 풀어낸 발라드 곡으로 독특한 음악적 색깔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가 작사, 작곡했으며 서정적인 멜로디 위로 감성적인 세정의 보이스가 더해져 올봄 리스너들에게 따듯함과 위로를 전달한다.

세정은 오늘(17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화분’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아이즈원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