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9:55
연예

황보름별, 미스틱스토리 전속계약...웹드 '소녀의 세계' 주연 발탁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3.17 09:20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신예 황보름별이 미스틱스토리와 전속 계약 체결과 함께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 주인공에 발탁됐다. 

미스틱스토리는 17일 "황보름별이 최근 전속 계약과 함께 4월 방영을 앞둔 tvN D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 주연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지난해 대학내일 표지모델로 뽑혀 단아하고 청순한 매력으로 이목을 끈 황보름별은 올해 '소녀의 세계'를 통해 배우로서 첫 행보를 보여준다.   

'소녀의 세계'는 네이버 월요일 웹툰 시리즈 어플 다운로드 수 700만 건을 기록한 화제의 웹툰을 원작으로, 고등학교 친구들의 우정과 성장 스토리를 통해 오직 친구가 '내 세계'의 전부였던 학창 시절의 사랑스러운 이야기를 담는다. 황보름별과 함께 오마이걸 아린, 권현빈 등이 출연을 확정지으며, 캐스팅 공개와 동시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황보름별은 극 중 외모, 집안 등 부족한 것 없는 완벽한 여고생 ‘임유나’를 연기한다. 임유나는 주변의 과도한 친절과 가식에 지쳐 진정한 친구는 오나리(아린 분) 하나뿐이라고 생각하는 캐릭터이다. 특히 원작과 높은 캐릭터 싱크로율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여기에 황보름별만의 매력을 더해 확실한 눈도장을 찍는다는 계획이다.  

미스틱스토리는 다방면의 콘텐츠를 창작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윤종신, 김이나, 김영철, 서장훈, 기안84, 하림, 정인, 브라운 아이드 걸스, 박재정, 민서, 박혁권, 태항호, 고민시, 김시아 등 가수, 배우, 엔터테이너들이 다수 소속돼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미스틱스토리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