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놀이기구가 등장할 예정이다.
13일 펍지주식회사 측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글로벌 출시 2주년을 맞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는 2주년 기념 슬로건 '2gether We Play! (투게더 위 플레이!)'에 맞춰 유저들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먼저, 에란겔 테마파크가 새로 등장한다. 에란겔 테마파크는 클래식 모드 에란겔 맵에서 확률에 따라 출현하며, 무작위로 나타나는 전자오락 컨셉의 공간이다.
에란겔 내 일부 지역에 테마파크가 등장해 유저들은 놀이기구와 미니 게임을 즐기며 축제 분위기를 만끽 가능하다.
헌트 게임, 스페이스 워, 3x3 랜덤 뽑기, 과녁 맞히기 등 다양한 게임기와 놀이기구가 배치돼, 색다른 재미를 맛볼 수 있다. 게임기는 매치 시작 전 에란겔 시작섬 또는 로비의 미니 배너를 통한 특설 게임센터에서도 즐길 수 있고, 게임 코인으로 이용 가능하다.
2주년 테마가 적용된 '로얄패스 시즌 12'도 새롭게 오픈했다. 2주년 컨셉의 비행기·다시아·프로필·총기 스킨 등이 제공되고, 100레벨 달성 시 '설국 갑옷 세트'또는 '나이트 캣츠 세트' 중 선택, 획득할 수 있다.
다양한 2주년 기념 이벤트도 준비됐다. 오는 22일까지 휴먼 상태의 친구를 초대할때마다 치킨 메달 4개씩, 최대 24개를 지급한다. 오는 28일까지는 '누적 로그인 이벤트'를 통해 7일 누적 접속하는 유저 대상으로 2주년 기념 테두리 및 로비 테마(60일제), 치킨 메달 등을 증정한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펍지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