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6:58
연예

예지, 'HOME 스텝' 챌린지로 장르불문 영향력 입증 '중독성 甲'

기사입력 2020.03.10 10:34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예지의 ‘홈 스텝’ 챌린지에 다양한 아티스트가 참여하며 열기를 더하고 있다.

예지는 지난 5일 신곡 ‘HOME’(홈)을 공개, 활발한 활동으로 대중을 만나고 있다.

‘HOME’은 서정적인 일렉 기타에 피아노 선율이 더해진 중독성 강한 팝 발라드로, 예지만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곡이다.


특히 ‘HOME’의 포인트 안무인 ‘홈 스텝’이 아티스트는 물론, 대중 사이에서 화제다. ‘홈 스텝’은 ‘HOME’ 후렴 멜로디에 크록하 스텝을 맞춰 추는 것으로, 커플 댄스부터 솔로 등 각양각색 챌린지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미스트롯’ 하유비와 강예슬, 김경현을 시작으로 네온펀치, 세러데이, SIS(에스아이에스), 데뷔를 앞두고 있는 마이스트, 인플루언서 최지원, 아우라(AOORA), 전창하 등 장르불문 아티스트들이 자신만의 색으로 재해석한 챌린지를 공개하며 ‘홈 스텝’ 열풍에 동참, 참여 욕구도 더하고 있다.

‘홈 스텝’ 챌린지로 대중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고 있는 예지는 음악방송 출연과 동시에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는가 하면, 신선한 변신으로 대중의 호평까지 받고 있다.


다재다능한 아티스트의 면모를 입증하고 있는 예지는 ‘HOME’으로 활동을 이어간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각 아티스트 별 ‘틱톡(TikTok) - 홈 스텝’ 챌린지 영상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