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02:32
연예

선우정아, '아무도 모른다' OST 첫 주자…오늘(9일) '온기' 공개

기사입력 2020.03.09 11:11 / 기사수정 2020.03.09 11:26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선우정아가 '아무도 모른다' OST 첫 주자로 출격한다.

SBS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첫 번째 OST ‘온기’의 가창자로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작사, 작곡, 프로듀서로서 재능을 입증한 아티스트 선우정아가 발탁됐다. 선우정아는 2006년 ‘Masstige’ 앨범을 발매하며 데뷔한 이후, 뛰어난 음악적 역량과 그녀만의 독보적인 스타일로 많은 리스너들의 호응을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이다.

이번 곡 ‘온기’는 드라마 1, 2회 때부터 극중 차영진(김서형 분)과 고은호 (안지호)가 함께하는 장면에 삽입되어 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곡이다. 각 캐릭터가 갖고 있는 상처와 아픈 기억들을 서로 위로하고 달래주는 이 노래는 선우정아만의 감성과 음색, 풍부한 가창력이 더해져 시청자들에게 곡명 그대로의 따뜻함으로 위로를 전할 것이다. 작곡과 작사에는 ‘스토브리그, ‘VIP’, ‘빅이슈’ 등 다수의 드라마 OST 제작을 맡은 ‘OneTop’이 작업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아무도 모른다’ OST Part.1 ‘온기’는 오늘(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BS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