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소금(sogumm)과 드레스(dress)가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내 입맛 (Feat. ZICO)’을 공개한다.
최근 소금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소속사 AOMG는 지난 4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소금과 드레스의 신곡 ‘내 입맛 (Feat. ZICO)’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서는 속도감 있게 교차되는 다양한 인물들과 강렬한 카 드리프트 액션, 거기에 더해지는 소금의 몽환적인 보컬이 한데 어우러지며 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소금과 드레스는 지난 2019년 함께 호흡을 맞춘 정규 앨범 ‘Not my fault’를 통해 제17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알앤비&소울 음반상 후보에 오르며 대중과 평단의 호평을 받았다. 오는 6일 공개되는 두 아티스트의 컬래버 싱글 ‘내 입맛 (Feat. ZICO)’에는 ‘아무노래’로 챌린지 신드롬을 일으켰던 지코(ZICO)가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소금은 오디션 프로그램 ‘사인히어’에서 우승해 AOMG에 합류했으며, 최근 제17회 한국대중음악상 ‘칭따오 올해의 신인상’을 수상하는 등 재능을 인정받았다. 또한 드레스는 동방신기 유노윤호, 엑소 백현, 태연 등 여러 실력파 아티스트들과 지속적인 협업을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AOMG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