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2:03
연예

드레스X소금, '내 입맛' MV 티저 오픈…스펙터클 압도적 스케일

기사입력 2020.03.05 09:23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천재 프로듀서 드레스(dress)와 개성파 싱어송라이터 소금(sogumm)이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드레스의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4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에 드레스와 소금의 새로운 싱글 ‘내 입맛 (Feat. ZICO)’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마치 CF의 한 장면을 떠올리게 하는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영상미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차갑고 몽환적인 분위기부터 시선을 뗄 수 없는 배우들의 독특한 연기, 박진감 넘치는 속도, 다채로운 컬러감은 스펙터클한 매력을 증폭시켰고, 거칠고 화려한 카 드리프트 액션까지 더해져 압도적 스케일로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더불어 영상 말미에 강렬하게 더해지는 멜로디와 소금의 보컬은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드레스와 소금의 새 싱글 ‘내 입맛 (Feat. ZICO)’은 지난해 발표한 정규앨범 ‘Not my fault’(낫 마이 폴트)에 이어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아무노래’ 신드롬을 일으키며 음원 차트를 강타, 가요계에서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대세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지코가 피처링에 참여해 더욱 큰 화제를 몰고 있다.

앞서 정규앨범 ‘Not my fault’를 통해 제17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알앤비&소울 음반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는 등 대중과 평단의 호평을 모두 받으며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자랑한 드레스와 소금이 이번 싱글에서는 또 어떤 콜라보로 역대급 음악을 탄생시킬지 음악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드레스는 실험적인 비트와 멜로디로 음악계에서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는 프로듀서로, 폭넓은 분야의 아티스트들과 각종 협업 앨범을 발표했다. 또한, 동방신기 유노윤호, 엑소 백현, 우주소녀, 태연 등 대세 아티스트들과 작업을 이어갔고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에서 ‘베스트 힙합메이커상’를 수상하며 그 재능을 인정받았다. 개성파 싱어송라이터 소금은 지난해 MBN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 ‘사인히어’의 최종 우승자로 유명 힙합 레이블 AOMG에 합류, 최근 제17회 한국대중음악상 ‘칭따오 올해의 신인’을 수상하는 등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다. 


한편, 드레스와 소금의 새 싱글 ‘내 입맛 (Feat. ZICO)’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하이라인 엔터테인먼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