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7:05
연예

'브아솔 2호 품절남' 정엽, 오늘(3일) 7세 연하 연인과 결혼→축하 물결 [종합]

기사입력 2020.03.03 18:50 / 기사수정 2020.03.03 18:26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그룹 브라운 아이드 소울 정엽이 품절남이 됐다.

3일 소속사 롱플레이뮤직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정엽이 오늘 결혼식을 올렸다"며 "가족끼리만 참석해 조촐하게 결혼식을 치뤘다"고 말했다.

앞서 정엽은 지난 2월 팬카페를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누구 보다도 먼저 소식을 전하고 싶었고 가장 소중한 사람이니 그래야 할 것 같았다"며 "언제인가 라디오에서 '저 결혼식 안할 거에요'라고 말했는데 정말로 결혼식은 하지 않고 가족들만 모여서 작은 예배의 시간을 3월 어느날 갖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많은 사람에게 축하받으면 좋겠지만 그런건 그렇게 중요하지 않은 것 같다. 살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어떤 것보다도 결혼한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ㄷ른 사람들은 몰라도 내 사람들에게는 이 소식을 알려서 축하받고 싶다"고 말했다.

소속사 측 역시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정엽 씨의 신부는 7살 연하로 교회에서 알게 됐다. 결혼식은 오는 3월의 어느 날 가족분들만 모시고, 작은 예배의 시간을 가지면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며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들 중 영준 씨에 이어 두 번째로 결혼을 하게 된 정엽 씨의 아름다운 앞날을 위해 따뜻한 응원 부탁드리겠다"고 전한 바 있다.

정엽의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축하드려요", "행복하게 잘 사세요" 등 축하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한편 정엽은 지난 2003년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리더로 데뷔했다. 정엽은 '정말 사랑했을까', '마이 스토리', 'Nothing Better'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롱플레이뮤직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