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씨야 이보람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여인의 향기 - 씨야 (SeeYa) / 이보람 (Lee Boram) [보람씨야]”라는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 속에는 ‘여인의 향기’를 부르고 있는 이보람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 영상을 올리면서 이보람은 “슈가맨3 방송 보시고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시고 사랑 보내주셔서 구독자수가 10만이 되었네요!! 정말 감사합니다ㅠ”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서 “작년 3월에 데뷔 13주년 기념으로 유튜브 채널을 오픈했는데 벌써 1년이 되어가네요^^
부족한 저의 유튜브 채널을 시청해주시고 구독해주신 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라며 거듭 인사를 전했다.
이후 그는 “10만 구독자수 달성 기념으로 뭘 하면 좋을지 고민 해봐야겠어요! ㅎㅎ 여러분들도 의견 주시면 적극 반영해서 재밌는 영상 많이 만들어볼게요!^^ 이 감사한 날에 씨야의 데뷔곡인 '여인의 향기'를 들려드릴 수 있어서 기쁘네요^^ 노래가 쉴 곳이 없어서 부르다 혼났어요 ㅎㅎㅎㅎ”라고 전했다.
그는 “여인의 향기 가사를 보면서 참 많은 생각이 들었어요. 멤버들이 생각나기도 하고 팬분들이 생각나기도 하고 팬분들도 우리를 보며 이런 마음이실까 생각이 들기도 하고 그랬답니다! ㅎㅎ”라고 전했다.
이어서 “나이가 드니 자꾸 눈물도 많아지고 그르네요? ㅎㅎㅎㅎㅎ 아무튼 요즘 매일이 꿈꾸는 것 같아요! 이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더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혼자 부르는 노래라 아쉬움도 부족함도 많겠지만 예쁘게 봐주세요!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모두 건강관리에 유의하세요!”라는 메시지를 남기며 글을 마무리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보람씨야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