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2:36
게임

모바일 퍼즐 게임'디즈니 팝 타운', 국내 시장 출시

기사입력 2020.02.25 10:28

황성운 기자

[엑스포츠뉴스 황성운 기자] 모바일 퍼즐 게임 '디즈니 팝 타운'이 국내 정식 출시된다. 

25일 선데이토즈는 모바일 퍼즐 게임 '디즈니 팝 타운'을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디즈니 IP를 활용한 코스튬과 퍼즐 스테이지가 특징인 '디즈니 팝 타운'은 퍼즐을 풀면서 캐릭터들의 이야기와 미션을 전개하는 장르 결합형 모바일 퍼즐 게임. 이번 출시를 통해 게임 플레이 시스템과 콘텐츠 등을 새롭게 선보이는 '디즈니 팝 타운'은 카카오 기반의 서비스를 더해 친구들과의 경쟁과 초대, 하트 선물 등 협력의 재미를 전할 전망이다.

또 출시와 함께 디즈니 인기 IP에 기반한 6개 챕터, 900개 퍼즐 스테이지 등 방대한 콘텐츠를 선보인 점은 이야기 전개형 모바일 게임의 완성도를 더해줄 재미요소로 꼽힌다. 특히 '미키 마우스', '곰돌이 푸', '겨울왕국', '알라딘', '토이 스토리4' 등 디즈니의 인기 IP를 활용해 등장하는 163종의 코스튬은 퍼즐 플레이에 대한 전략적인 재미와 수집, 육성의 재미를 더해줄 것이라는 설명이다.

선데이토즈는 '디즈니 팝 타운'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이모티콘 미션', '돌려라! 룰렛 미션' 등 2종의 이벤트와 다양한 선물 증정 행사를 3월 19일까지 진행한다. 

jabongdo@xportsnews.com / 사진=선데이토즈

황성운 기자 jabongd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