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23:32
경제

엘렌실라 '슈퍼리페어 달팽이크림' 신제품 론칭 방송

기사입력 2020.02.12 14:12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엘렌실라는 2020년 2월에 엘렌실라 에스카르고 오리지날 슈퍼 리페어크림을 신규 론칭한다고 밝혔다.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은 NS홈쇼핑에서 10년 연속 기초화장품 1위를 기록한 뷰티 아이템이다. NS홈쇼핑은 10년 간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며 고객 기대 그 이상의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된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을 TV 홈쇼핑 최초로 2월 13일 08시 20분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2009년 론칭 이래로 1000만 개 이상의 판매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2,000억의 매출을 달성한 제품이다.


달팽이크림 10년의 신화를 이어갈 신상품은 프랑스 세더마사와 개발 기간만 5년이 걸릴 만큼 처방과 효능에 심혈을 기울였다.

이번 신제품은 안티에이징(항노화)에 초점을 맞추어 개발된 제품으로, 피부 안티에이징의 답을 피부 자체의 구성과 기능에 주목하였다. 사람의 피부는 노화가 진행됨에 따라 피부를 구성하고 있는 글라이코사미노글리칸. 콜라겐,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및 각종 피부 성장인자들이 줄어들게 되고 줄어드는 만큼 빠르게 생성되지 않는다. ‘나이가 드니 재생이 느리다’고 이야기하는 이유는 감소에 비해 생성이 속도를 따라주지 않기 때문이다.

엘렌실라 에스카르고 슈퍼 리페어크림은 엘렌실라가 추구하는 고함량의 달팽이점액성분(글라이코사미노글리칸) 80%를 유지하면서 피부를 구성하고 있는 요소들 가운데 피부의 노화와 직결되는 45가지 요소를 찾아내어 이와 유사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피부 표피부터 진피까지 피부를 구성하는 요소들을 노화의 원인과 매칭하여 피부노화 개선을 위해 글라이코사미노글리칸, 콜라겐, 히알루론산 8종, 아미노산 17종, 전해질(미네랄) 4종, 지질구성 4종, 성장인자 5종 등 총 45종의 피부구성 유사성분들은 함유하고 있다.

실제 임상실험을 통해 △즉각적 피부 보습 개선 △피부 수분 개선 △진피 내 수분 개선 △경표피 수분 손실량 개선 △100시간 피부 보습 지속 △피부 각질 개선 △피부 결 개선 △피부 균일도 개선 △피부 윤기(이마, 코, 턱, 볼) 개선 △피부 밝기 개선 △피부 톤 개선 △피부 투명도 개선 △피부 멜라닌 개선 △다크서클 개선 △피부 리프팅(눈가, 입가, 볼) 개선 △주름(눈가, 눈밑, 팔자, 목, 이마) 개선 △탄력(볼, 눈꺼풀) 개선 △탄성복원력(입가, 볼, 눈가) 개선 △피부 장벽 강화 도움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확인하였다.

뿐만 아니라 INVITRO 테스트를 통해 △항산화 효력 평가 △히알루론산 생성 △콜라겐 생성 효과도 확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핵심성분인 ‘글라이코사미노글리칸’은 피부의 진피층을 이루는 콜라겐(collagen)과 엘라스틴(elastin) 사이를 채워 세포의 구조를 팽팽하게 유지하여 피부 표면을 매끄럽게 유지시키는 역할을 하는데, 이 성분은 대한피부과학회지와 국제 SCI급 논문에 그 효능이 등재되어 있다.

글라코사미노글리칸이 존재하고 있는 세포외기기질(extracellular matrix)은 세포의 구조적 지지와 세포 간의 연결을 마련할 뿐만 아니라 신호전달을 비롯한 세포와 세포 사이의 소통을 위한 역할과 배아의 발생과 세포의 분화에서도 중요한 기능을 한다고 알려져 있다.

이번 신제품 ‘엘렌실라 에스카르고 슈퍼리페어 크림(일명 슈퍼달팽이크림)’은 2월 13일 NS 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NS이샵 미리 주문을 통해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NS이샵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그레이드 된 달팽이크림 런칭 방송에서는 사케주조사의 희고 고운 손의 비법으로 알려진 대표적인 뷰티 발효성분 ‘갈락토미세스’가 함유된 기초 세트를 증정한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