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9:45
연예

‘사풀인풀’ 조윤희, 감정연기→캐릭터 소화력까지…눈부신 활약

기사입력 2020.02.10 15:55 / 기사수정 2020.02.10 15:59

최지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희 인턴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조윤희의 활약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드리고 있다.

조윤희가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하 '사풀인풀')에서 김설아 역으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

극 초반 조윤희는 야망 가득한 아나운서 설아를 매력적이면서도 밉지 않은 캐릭터로 표현했다. 뿐만 아니라 도회적인 분위기와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소화해내며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했다.



이후 조윤희는 괴롭히는 시어머니에 대한 분노와 불륜을 저지른 남편에 대한 원망을 담은 눈물 연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으며 안타까움을 배가시켰다. 또한 조윤희는 재벌과의 결혼을 위해 가족을 버린 설아가 자신의 과오를 인정하고 가족에게 돌아가는 모습을 그려내며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샀다.

드라마가 후반부로 갈수록 조윤희는 초반과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야망보단 열정을, 화려함보단 수수한 설아의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처럼 긴 드라마인 '사풀인풀'에서 다양한 면모로 안방극장을 사로잡는 조윤희의 후반부 활약에 기대가 더해진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최지희 기자 mymasak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