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20:46
연예

송가인 "'사랑의 불시착' OST '내 마음이 사진', 시놉시스 열 번 읽고 노래"

기사입력 2020.02.09 16:10 / 기사수정 2020.02.09 16:1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가수 송가인의 목소리가 트롯을 떠나 발라드도 통했다. 
   
송가인이 참여한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OST인 '내 마음의 사진'이 화제다. 
   
'내 마음의 사진'은 에이프릴 세컨드의 '그리움의 언덕'이란 노래의 답가로, 이 두 곡의 가사 내용을 듣다 보면 묻고 대답하는 형태로 연결되는 곡이다.


특히 지난 10회 정화수 회상 신, 13회 엔딩 신을 장식하며 중요한 장면 속에서 송가인만의 초반부엔 읊조리듯 담담하게 시작하다가 클라이맥스에서 고음을 폭발하는 애절하고 감동적인 가창력도 느낄 수 있다.

앞서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우승하며 트롯만 보여주던 송가인이 새로운 발라드 장르에 도전해, 대중을 놀라게 하고 있다.

이에 '사랑의 불시착' 인기만큼 송가인도 감정을 위해 드라마 시놉시스를 10번 넘게 보고 사랑과 이별에 대한 아픈 감정을 담으려 노력하면서 명품 OST를 완성시켰다.


송가인이 부른 '사랑의 불시착' OST '내 마음의 사진'은 지난 달 25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포켓돌스튜디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