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14:29
연예

'김준수 닮은꼴' 이도진, '미스터트롯' 탈락 심경 "끝이 아닌 시작"

기사입력 2020.02.07 09:57

백종모 기자


가수 이도진이 '미스터트롯' 탈락 심경을 밝혔다.

이도진은 7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린 글을 통해 "아쉽게 '미스터트롯'에서 탈락했지만,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이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더 열심히 활동하겠다"며 "제작진 분들 너무 감사했습니다.이제 진짜 시작입니다.내일은 이도진 트롯!"이라고 밝혔다.

6일 방송된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강태관과 가진 본선 2차 1:1 데스매치에서 3:8로 져서 탈락했다.

이에 같은 '미스터트롯' 참가자 김중연이 "형 많이 배우고싶어요.너무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 이제부터 시작이라 생각합니다 ! 이도진 최고"라며 답글로 응원했다.

아이돌 출신 참가지인 이도진은 '미스터트롯' 티저 영상에서 도발적인 표정을 지어 시선을 끌었으며 외모와 목소리까지 비슷한 김준수 닮은꼴로도 관심을 모았다.



다음은 이도진이 올린 글 전문.

10년 전 가수로 데뷔해 활동했지만 가수라고 당당하게 말할 수 없는 무명가수로 살았던 제가 요즘은 제 목소리만 듣고도 알아봐 주시는 분들이 많아 너무너무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진심으로 이도진 을 응원해 주시고 지지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한분 한분 직접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지만 이렇게 SNS로나마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비록 아쉽게 미스터트롯에서 탈락했지만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이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더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트롯가수 이도진에 대해 아직 못 보여드리는 게 너무 많아요.
이번 방송을 통해 제가 배운 것들과 고마움을 담아 새롭고 다양한 활동 많이 펼칠 테니 기대해 주세요!! 그리고 언제나 "도진이 하고 싶은 거 다해"라며 물심양면 도움 주신 미스터트롯 제작진분들 너무 감사했습니다.이제 진짜 시작입니다! 내일은 이도진 트롯!!!!!!!

tvX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사진=이도진 인스타그램, TV조선 방송화면 캡처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