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0:51
연예

'간택' 고윤, "개평 연기할 수 있어 행복했다…더 발전할 것” 하차소감

기사입력 2020.02.04 16:39 / 기사수정 2020.02.04 16:40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간택’ 배우 고윤이 하차 소감을 전했다.

4일 소속사 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 측은 TV조선 토일드라마 ‘간택-여인들의 전쟁’ (이하' 간택')에서 개평 역을 연기한 고윤이 전한 하차 소감과 대본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고윤은 “작은 배역이었음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린다. ‘간택’이란 멋진 작품에서 개평을 연기할 수 있어 행복했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 “조언을 아끼지 않고 응원해주신 선배 배우님과 동료 배우분들 그리고 많은 스태프분과 감독님께 정말 감사드린다. 특히 현장에서 작은 것 하나하나 챙겨주시고, 코치해주신 이재용 선생님께 특히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며 고생한 분들을 향한 인사와 함께 개평을 연기한 진심 어린 소감을 밝혔다.

이어 “‘간택’을 통해 한층 더 성장하고 단단해지는 시간이었던 것 같다. 앞으로 더 노력해서 발전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각오를 전한 동시에 “개평의 퇴장 이후에도 왕권과 사랑의 쟁취에 대한 스펙타클한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니 지금과 같은 사랑과 응원 변함없이 보내주시길 바란다”며 하차 소감을 마무리했다.

‘간택’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TV조선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