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0:43
연예

'클로젯' 김남길, 코트핏도 완벽 '치명적 매력 폭발'

기사입력 2020.02.03 10:19 / 기사수정 2020.02.03 10:1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김남길이 비밀스런 벽장이라는 신선한 소재로 색다른 미스터리 드라마의 탄생을 기대케 하고 있는 영화 '클로젯'(감독 김광빈)에서 의문스러운 남자 경훈으로 또 다시 매력을 발산한다.

'클로젯'은 이사한 새집에서 딸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 후, 딸을 찾아나선 아빠에게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의문의 남자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영화 속 등장인물들의 의상은 캐릭터의 성격을 함축적으로 표현해 주는가 하면 중요 소품으로 앞으로 전개될 이야기의 전개를 예측하게 하는 등 단순히 옷 이상의 의미를 가지기도 한다.


'클로젯' 속 김남길의 의상 역시 의문스러운 남자 경훈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공개된 스틸에서 김남길은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에 더해진 치명적인 코트 핏으로 시선을 모은다.

인터넷 수리 기사가 돼 상원과 처음 대면했던 경훈은 능청스러웠던 첫인상과는 달리 미스터리에 점점 다가가면서 날카로운 눈빛과 분위기로 달라지며 한 눈에 관심을 더한다.

10년 동안 실종된 아이를 쫒는 경훈의 프로페셔널 한 모습부터 무게감 있는 아우라까지 여러 매력을 오가는 경훈은 다양한 코트 패션으로 캐릭터의 매력을 더욱 빛나게 한다. 언론시사 후 패션은 물론 종잡을 수 없는 매력의 경훈을 완벽하게 소화한 김남길에게 호평이 쏟아졌다.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킬 김남길의 변신에 기대가 더해진다.

'클로젯'은 오는 2월 5일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