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5:25
게임

CJ마구마구 올스타전 기념 '마구마구 입야구대회' 개최

기사입력 2010.07.19 14:56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진정한 야구는 입으로 하는 거다!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 대표이사 남궁 훈)이 서비스하고 애니파크(대표이사 김홍규)가 개발한 No.1 야구게임 '마구마구'가 오는 24일 대구에서 열리는 'CJ마구마구 프로야구 올스타전'을 기념하여 '마구마구 입야구 대회'를 실시한다.

'마구마구 입야구 대회'는 오는 24일 오후 6시 30분부터 진행되는 올스타전과 동시 생중계를 시청하며 입야구 게시판을 통해 올스타전과 관련한 입심을 겨루는 대회로, 올스타전과 같이 동군과 서군으로 나뉘어 경쟁하여 추천 수를 통해 베스트 글을 선정하게 된다.

대회 참가는 넷마블 회원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올스타전 당일 마구마구 홈페이지(ma9.netmarble.net)를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우승자는 최다 추천 수를 기록한 베스트 글 중 상위 10건을 대상으로 투표를 진행하여 선정된다.

푸짐한 '올스타전'만큼 '올스타전 입야구 대회'의 입상자에게도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대회 우승자에게는 올스타전 기념사인 유니폼과 2010 포스트시즌 전 경기 입장권 2매씩을 증정한다.

2,3위에게는 올스타전 기념사인 유니폼을 증정하며 추천 수 상위 동군과 서군 각 100명에게 5만 거니를 증정한다.

한편, '마구마구'는 CJ마구마구 프로야구 올스타전 당일 대구 시민구장 야외에서 '2010 KBO 올스타 선수카드'를 소재로 한 게임 체험 부스를 운영하며, 마구마구 올스타 선수카드 쿠폰을 배포한다.

'올스타전' 사전 행사로는 올스타 선수들의 마구마구 3이닝 게임 대결이 진행된다.

이밖에 올스타 팬 투표 최다득표를 기록한 롯데 자이언츠 홍성흔 선수에게는 CJ상품권 100만 원의 부상이 제공될 예정이며, 올스타전 경기에 발생되는 홈런 개수에 따른 후원금도 지급할 예정이다.

CJ인터넷 김석환 실장은 "이번 입야구야구 대회는 올스타전을 직접 관람하지 못하는 많은 야구팬에게 올스타전 시청과 함께 직접 참여하는 재미를 제공하고자 기획된 대회"라며, "이번 CJ마구마구 프로야구 올스타전을 비롯해 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야구가 되도록 더욱 다양한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No.1 야구게임 '마구마구'는 '2010 CJ 마구마구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스태프카드' 도입 등 더욱 현실성과 박진감이 넘치는 시즌 3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한국야구위원회, CJ나눔재단과 함께 프로야구 사회공헌 캠페인 'CJ 도너스캠프와 함께하는 나눔 10번 타자'를 진행하고 있다.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