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21:49
연예

'음악중심' 지코, 방탄소년단 꺾고 1위…젝스키스·골든차일드 컴백 [종합]

기사입력 2020.02.01 15:58 / 기사수정 2020.02.01 16:46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지코의 '아무노래'가 1위를 차지했다.

1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레드벨벳 'Psycho', 방탄소년단 'Black Swan', 지코 '아무노래'가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지코는 출연 없이 1위를 차지했다. 신곡 '아무노래'는 댄스홀을 중심으로 꾸린 흥겨운 리듬과 쉬운 노랫말이 특징인 곡이다. 랩과 보컬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지코의 퍼포먼스와 어우러져 강한 중독성을 안긴다.



드림노트는 '바라다'로 화려한 끈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드림노트는 칼군무로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한층 더 성숙해진 무대를 꾸몄다.

신곡 'dOra maar(도라 마르)'로 컴백한 온리원오브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곡에 맞춰 퍼포먼스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밴드 아이즈는 'The Day'로 시원한 가창력을 뽐냈다.


골든차일드의 컴백 무대도 이어졌다. 신곡 '위드 아웃 유(Without You)'는 간절히 원했지만 답을 찾을 수 없고 끝없는 어둠 속을 찾아 헤매는 혼돈의 자아를 담담히 표현한 곡이다. 상실의 공허함 속에 자리한 작은 희망과 빛이 녹아있다.

SF9은 '굿 가이'로 굿바이 무대를 꾸몄다. 블랙 슈트를 입고 등장한 SF9은 세련되면서도 절제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젝스키스는 신곡 'ALL FOR YOU'와 '꿈'으로 컴백했다. 타이틀곡 'ALL FOR YOU'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90년대 R&B 감성을 재해석한 뉴트로 음악이다. 수록곡 '꿈'은 몽환적인 전자 사운드 위 네 멤버의 보컬이 인상적인 곡이다. 이들은 감미로운 목소리로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젝스키스, 골든차일드, SF9, 비오브유, 에이티즈, 아이즈, 온리원오브, 드림노트, 베리베리, 가비엔제이, 보이스퍼, 기프트, 김희진, ANS, 이엔오아이가 출연했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MBC 방송화면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