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01:46
연예

아이유, “박찬호와 투머치토커 토크배틀해보고 싶다” [영상]

기사입력 2020.01.31 21:02



아이유는 투머치토킹을 해도 귀엽다.

31일 아이유 공식 유튜브 채널 ‘이지금’에는 “[IU TV] 투 머치 토커 아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은 ‘러브포엠’ 광주 콘서트 비하인드. 이 영상의 핵심 주제는 ‘투머치토커 아이유’다.

스스로 생각하기에도 말이 많다고 인정한 아이유. 그는 투머치토커계의 거성인 박찬호와 토크배틀을 해보고 싶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스태프들 역시 아이유의 ‘말 많음’을 인정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아이유에 따르면) 아이유의 지인들도 그의 말 많음을 인정했다.



아이유는 이러한 ‘투머치토커’스러운 면모를 선보일 때도 귀여운 매력을 발산해 유애나의 심장을 저격했다.

아이유는 지난 11월 2일 광주를 시작으로 인천, 부산, 서울로 이어진 국내 4개 도시에서 투어 콘서트 '러브 포엠(Love, poem)'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12월, 시장을 넓혀 타이베이, 싱가포르, 마닐라, 쿠알라룸프르, 방콕, 자카르타 등 아시아 6개 도시에서 펼쳐진 이번 투어는 국내외 통틀어 약 9만 관객을 동원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아이유의 이번 투어 콘서트는 국내, 해외에 이르기까지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아티스트로도 인정 받았다. 특히 이번 서울 공연에서는 국내 여자 솔로 가수 최초 360도 공연을 선보이며, 아이유 공연만의 또 다른 스펙트럼을 만들어 갔다.

'러브 포엠' 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된 이번 공연은 데뷔 10주년을 지나 다시 새롭게 시작되는 아이유의 새로운 이야기를 구성하며 투어의 시작을 알렸다. 아이유는 지난 11월 발매된 미니 5집 '러브 포엠'의 수록 곡들을 선보이며 한층 더 성숙된 아티스트로의 성장을 엿볼 수 있는 공연을 완성했다.


'러브 포엠' 공연의 시작을 알리는 첫 오프닝 곡은 '하루끝'과 미니 5집 수록곡 'unlucky'로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아이유만의 싱그러움을 표현 했다. 연달아 대표곡인  '팔레트', '금요일에 만나요', '삐삐', '스물셋' 등 히트곡을 연달아 선보이며 화려한 무대를 이어갔다.

초호화 게스트 출격으로 유명한 아이유의 콘서트에는 올해 크러쉬, 거미, 마마무, 장범준, 폴킴, 악동뮤지션 등 선 후배 뮤지션들이 참여하여 성공적인 투어를 응원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아이유 ‘이지금’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