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SK 와이번스 오는 30일부터 2월 19일까지 20일간 '2020 SK와이번스 어린이 회원'을 모집한다.
이번 어린이 회원의 가장 큰 특징은 가입하는 어린이들이 야구를 더욱 더 쉽게 접하고 가족들과 함께 야구와 관련된 추억을 많이 쌓을 수 있도록 혜택을 구성했다는 점이다.
이를 위해 SK는 어린이 회원 가입 연령을 작년보다 1세 낮춘 만 3세 이상 만 12세 이하로 정했다. 또 어린이 회원은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리는 SK와이번스의 정규 시즌 경기뿐만 아니라, KBO리그 소속 구단이 개최하는 모든 정규 시즌 경기에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9개 구장 일반석/자유석 한정)
그리고 어린이 회원에게 제공되는 가입상품(전용 유니폼, 티셔츠, 모자, 회원 카드 목걸이)에 연간회원 가입상품(전용 유니폼, 모자)과 동일한 컨셉의 디자인을 적용시켜 어린이 회원이 연간회원에 가입한 부모와 함께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게 했다. 특히 SK는 여름 휴가철에 가족과 함께 야구장을 찾는 어린이 회원들이 많다는 점을 감안하여 가입상품에 반팔 티셔츠를 포함시켰다.
또한 SK는 부모들이 자녀에게 어린이 회원을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도록 가입가격을 전년과 비슷한 수준인 7만5000원으로 책정했으며, 2020 연간회원에 가입한 팬들의 자녀가 어린이회원에 가입할 경우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게했다. 여기에 SK와이번스의 정규시즌 주중 홈경기에 한해 그린존, 외야패밀리석, 일반석 중에 1회 사용이 가능한 30% 가족관람 할인권과 5% 구단 상품 할인혜택(일부 품목 제외)을 함께 제공 했다.
이와 함께, SK는 어린이 회원들이 야구장에서 많은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참여형 프로그램을 대폭 확대했다.
야구 경기가 없는 날에 가족들과 함께 그라운드 안에서 가족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그라운드 가족 사진 촬영', 인천SK행복드림구장의 명물인 빅보드에 부모가 직접 아이에게 보내는 생일 축하 메시지가 송출되는 '빅보드 생일 축하', 강화SK퓨처스파크에서 선수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퓨처스파크 투어' 등이 그 대표적인 프로그램이다.
그리고 '어린이회원 전용 선수단 사인회', '위닝로드 및 스타팅 라인업 이벤트 참여' 등 기존에 운영되던 선수단 스킨십 프로그램은 그대로 유지된다.
어린이 회원 가입은 인터파크, 온라인 와이번스샵, 구단 사무실 직접 방문 등을 통해 가능하며, 가입 선물 및 입장 카드는 제작이 완료되는 3월 23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 될 예정이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SK 와이번스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