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3:14
연예

'날찾아' 박민영X서강준의 서정 멜로...캐릭터 포스터 공개 '기대↑'

기사입력 2020.01.28 14:02 / 기사수정 2020.01.28 14:05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날찾아' 박민영, 서강준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JTBC 새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이하 ‘날찾아’)는 서울 생활에 지쳐 북현리로 내려간 해원(박민영 분)이 독립 서점을 운영하는 은섭(서강준)을 다시 만나면서 펼쳐지는 가슴 따뜻한 서정 멜로다. 

연이은 티저 영상과 포스터 공개로 기대감을 끌어 올리고 있는 ‘날찾아’가 28일 해원과 은섭의 이야기를 궁금케 하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먼저, 눈이 내리는 설원 속 해원의 해사함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람에게 깊은 상처를 받아 마음을 얼어버린 해원이 환한 웃음을 지어보이고 있기 때문. 이는 겉보기에 차가워 보이는 해원에게도 꼭꼭 감춰져 있었을 뿐, 밝고 따뜻한 면이 내재되어 있음을 짐작하게 한다. 

또 '기대도 될까? 당신이 있는 그곳으로'라는 카피에는 사실 누구보다 사람의 온기를 바란 해원의 마음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누구에게도 마음을 내어주지 않았던 해원에게도 봄날이 찾아올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어, 다정한 시선의 은섭이 보인다. 햇살을 머금은 듯한 미소는 해원이 기대고 싶은 바로 그 사람이라는 것을 말해준다. 그 포근한 미소에 빠져들 때쯤 '기대해도 될까? 당신이 있는 그곳으로'라는 카피가 눈에 들어온다. 

은섭에게 해원은 오랫동안 마음속에만 고이 품어왔던 존재. 그런 그녀가 북현리로 내려오면서 은섭의 일상에 큰 변화가 찾아올 예정이다. 

‘날찾아’는 2월 24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JTBC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