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18:26
게임

한게임, '내 맘대로 Z9별' 유저초청 '고사 2' 특별시사회 개최

기사입력 2010.07.15 15:53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캐주얼 게임 '내 맘대로 Z9별(지구별)'(http://z9.hangame.com) 공식 모델 티아라 '지연'이 출연하는 공포영화 '고사 2'의 시사회를 오는 26일 압구정 CGV에서 단독 개최하고, 지구별 유저들에게 티아라와 함께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특별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구별' 유저들만을 위해 한게임 단독으로 개최하는 이번 시사회는, 모든 객석을 게이머 전용석으로 배정했으며 '고사 2'의 주연을 맡은 티아라 '지연'은 물론, 티아라 멤버 '큐리'가 참석해 유저들과 함께 영화를 관람하고 무대인사 및 포토타임 등 다양한 유저 이벤트로 꾸며질 예정으로 게이머들에게 올 여름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시사회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 누구나 오는 22일까지 한게임 '지구별'에서 OX 퀴즈소녀 '지연'이가 제출하는 영화퀴즈를 풀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특히, 지구별에서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한 이용자 2명에게는 '지연'과 '큐리'의 옆 좌석에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특전이 제공될 예정으로 최종 당첨자는 오는 23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 밖에도 이벤트 기간 중 유저들이 '고사 2'의 예고 영상을 게임 속에서 관람할 수 있도록 지구별 내 제작마을에 '영화방'을 신설하고, 티아라 '지연'이 진행자로 활동하는 OX 퀴즈에 '고사 2' 관련 퀴즈들을 대거 추가하는 등 신규 게임콘텐츠도 선보인다.

한편, 오는 28일 개봉을 앞둔 영화 '고사 2'는 티아라 '지연' 등 신인 연기자를 비롯해 김수로, 황정음 등 인기 배우들이 총 출동한 학원 공포물로, 여름방학을 맞아 특별수업을 받는 학생들에게 의문의 살인사건이 발생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