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X LOL팀이 오는 2월 1일 팬들과 만난다.
지난 21일 드래곤X 공식 페이스북에는 드래곤X의 팬미팅 '첫만남'과 관련된 소식이 게재됐다.
내용에 따르면 팬미팅 '첫만남'은 오는 2월 1일 오후 2시 강남 VSG 아레나에서 열린다. 입장은 오후 1시부터 가능하다.
티켓은 오는 24일 오후 8시부터 DRX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마스터 티켓은 5만 5천원이며 그랜드 마스터 티켓은 13만원이다. 챌린저 티켓은 30만원이며 이 티켓을 소유한 팬에게는 칼바람 참여권부터 맨 앞자리, 통역까지 제공된다.
팬미팅은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1부에서는 DRX단장과 씨맥 김대호 감독과의 대화가 펼쳐진다. 2부에서는 선수들에게 궁금한 질문, 선수들과 함께 하는 칼바람 나락 게임, 선물 증정, 사인회 및 사진 촬영 등의 순으로 열릴 예정이다.
푸짐한 선물도 준비됐다. 마스터 티켓을 소유한 팬들은 에코백, 포토카드, 그립톡, 텀블러 등을 얻는다. 그랜드 마스터 티켓을 가진 팬들은 폴라로이드 사진, 커스텀 유니폼, 에코백, 포토카드, 그립톡, 텀블러 등을 갖는다.
챌린저 티켓의 선물이 가장 눈길을 사로잡는다. 챌린저 티켓을 보유한 팬들은 총 70만원 상당의 최신헤드셋, 무선 게이밍 키보드, 무선 게이밍 마우스 등을 선물받는다. 뿐만 아니라 폴라로이드 사진, 커스텀 유니폼, 에코백, 포토카드, 그립톡, 텀블러 등도 제공된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드래곤X 공식 페이스북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