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23:05
연예

남도현, 엑스원 재결성 요구에 "깊고 넓은 사랑 감사해" 응답

기사입력 2020.01.10 11:50 / 기사수정 2020.01.10 11:53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그룹 엑스원 출신 남도현이 원잇(팬클럽)에게 고마움을전했다.

남도현은 10일 포켓돌즈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고마워요 원잇"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엑스원 새 그룹 결성을 요구하는 팬들이 회사로 보낸 트럭 속 전광판의 모습이 담겨 있다. 

팬들은 "우리는 새로운 이름의 엑스원 재결성을 요구한다. 새 모습의 프로젝트 그룹으로 11명 멤버 모두 프로듀스 그룹의 꼬리표를 떼고 활동하게 해달라"고 전했다.


이에 남도현은 "오늘 회사에 왔다가 저는 너무 놀라고 감동했다. 원잇분들이 보내주신 차량에서 나오는 영상을 보면서 저희가 너무도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다. 엑스원을 사랑하는 원잇 여러분들께 너무 감사드린다. 절대 잊지 못 할 것 같습니다 너무 깊고 넓은 사랑 감사하다. 사랑한다"라는 손편지를 공개했다.

한편 엠넷 '프로듀스X101'을 통해 데뷔한 엑스원은 '투표 조작 논란'으로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 이후 지난 6일 엑스원 측은 "X1 각 멤버들 소속사와 전원 합의를 원칙으로 협의하였으나 합의되지 않아 해체 결정하였음을 전한다"고 해체를 공식화했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 DB, 포켓돌즈 공식 트위터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