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21:51
경제

LG전자 공식 인증점 넘버원렌탈(티앤티정보), 연말 맞아 11번가 타임딜 행사 진행

기사입력 2019.12.27 17:58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LG전자 공식 인증점 넘버원렌탈(티앤티정보)이 오는 12월 29일 연말을 맞아 11번가 타임딜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11번가 타임딜 행사에서 LG정수기·공기청정기, 트롬스타일러, 디오스전기레인지, LG식기세척기·안마의자, 홈브루를 렌탈하는 고객에 한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18만원까지 증정한다.

12월 29일 단 하루만 진행하는 타임딜 이벤트인 만큼 선착순 100명을 한정으로 상담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업체 관계자에 의하면 기존 LG렌탈 시 제품 별 상품권 최대 15만원 증정했던 행사를 연말을 기념해 3만원이 추가 증정되니, 렌탈을 고민하고 있었던 고객에게 좋은 기회라 귀띔했다.


2019년 새롭게 출시된 ‘LG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는 출수구가 상하좌우 자유롭게 움직여 사용 편리성을 강화했으며, 출수구가 최대 10cm 내려와 물 튀김 현상을 최소화했다. 정수기 렌탈 시 최대 3개월 요금 면제와 3개월 주기로 고온 살균 고압 세척 및 인사이드 케어, 6개월 주기로 필터 교체, 매년 직수관 교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반려동물 가구 및 가전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새롭게 출시된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펫모드는 이른바 ‘펫팸족(pet+family)’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LG 공기청정기 펫’은 펫 전용 필터가 부착돼 있어 반려동물의 배변 냄새를 강력하게 탈취해준다. 펫 모드 기능이 포함돼 있어 바닥에 가라앉는 반려동물의 털을 하단 풍량을 더 강하게 해 최대 35% 이상 더 많은 털을 걸러 준다. 펫공기청정기 렌탈 시 최대 10개월 요금 무료와 관리 주기로 필터 교체, 매년 토탈 필터 교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회식이 잦은 겨울 한껏 두꺼워진 외투에 베인 냄새와 스며드는 먼지로 스타일러 렌탈도 관심을 받고 있다. LG 스타일러는 무빙행어 기술로 분당 최대 200회 의류를 털어 미세먼지와 오염물질을 제거한다. 여기에 순수한 물로 만든 트루스팀이 각종 세균을 최대 99.99% 살균하고 악취를 제거한다. 해당 제품 렌탈 시 최대 6개월 요금 면제와 6개월 주기로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듀얼 인버터 히트펌프로 대용량 빨래도 빠르게 건조하고, 건조 시마다 자동으로 세척해주는 콘덴서 자동세척 시스템이 적용된 LG 건조기 렌탈 시 저온제습방식으로 옷감 손상 없이 건조가 가능하다. LG트롬 빨래건조기 렌탈 시 6개월 요금 무료와 6개월 마다 케어솔루션 매니저 방문 시마다 제품 관리 및 섬유시트가 무상으로 증정된다.

고화력과 케어 서비스로 많은 고객의 관심을 받고 있는 미라듀어 인덕션 3구는 독일 SCHOTT사의 미라듀어 글라스 상판으로, 다이아몬드에 견줄만큼 스크래치에 강하기 때문에 청소와 관리가 더욱 쉽다. 또한 다이렉트 슬라이드 터치로 원하는 화력을 바로 선택할 수 있으며 총 9단계 미세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LG전기레인지 렌탈 시 최대 10개월 요금 무료와 3년 이후 상판 무상 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

토네이도 세척으로 식기세척기의 불신을 해소시킨 디오스 식기세척기는 총 54개의 고압 물살로 식기의 사각지대까지 빠르고 깨끗하게 세척하는 토네이도 세척 날개, 유해 세균을 99.99%까지 제거하는 100도 트루 스팀 기능으로 식기세척기의 새 기준을 제시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LG식기세척기 렌탈 시 3개월 요금 무료와 9만원 상당의 에코버 올인원 전용 세제를 추가 증정한다.

가성비 만족 및 가족 효도 선물로 관심 받고 있는 LG 힐링미 안마의자 중 2019년 새로 출시된 오션그레이는 풍성한 다중 에어셀로 사용자의 몸에 딱 맞게 감싸주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안마의자 렌탈 시 3개월 요금 면제와 프리미엄 러그를 추가 증정하며 6개월 주기로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30개월 이후 가죽 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타 자세한 정보는 넘버원렌탈 홈페이지, GS샵, 카카오톡, 문자 상담 등 1:1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