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카우트 홍보대사가 된 오마이걸 효정이 SNS에 소감을 남겼다.
지난 20일 오마이걸 효정은 팀의 공식 SNS에 “[#캔디가왓어효] 걸스카우트 홍보대사가 되었다니..♡ 너무 신기하고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 효정 대원 앞으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걸스카우트 복장을 입은 효정은 남다른 귀여움을 뽐내 공식 팬클럽 미라클의 관심을 모았다.
20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이 20일 오후 12시 한국 걸스카우트연맹회관에서 걸스카우트 대원 및 지도자들과 위촉식을 가졌다"고 전했다.
위촉식에서 오마이걸은 "세계적인 단체인 걸스카우트의 가족이 되고 제9대 걸스카우트 홍보대사가 되어 행복하고 감사하다"라고 하며, "걸스카우트 소녀들과 열심히 활동하고, 오마이걸하면 걸스카우트를 떠올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걸스카우트연맹 김종희 총재는 위촉식에서 "오마이걸이 제9대 걸스카우트 홍보대사로서 소녀와 젊은 여성들의 세계적 이슈에 주도적으로 목소리를 내고 행동할 수 있는 리더로서 본보기가 되길 바란다"는 메세지를 전했다.
오마이걸은 걸스카우트 홍보대사로서 앞으로 소녀와 젊은 여성들의 역량강화와 리더십개발을 위해 소녀의 날, SDGs프로젝트, 국제야영 등 다양한 행사와 홍보활동에 참가할 예정이다.
앞서 오마이걸은 지난 7월 개최된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여자 아이돌 부문을 수상하며, 2019년을 가장 빛낸 여자 아이돌로 뽑혔다. 또한 이달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여자아이돌로 선정되며 성장형 걸그룹으로서의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한편, 최근 W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음원을 공개한 오마이걸의 세 번째 앨범 'Eternally'의 동명의 타이틀곡 'Eternally'가 일본 유력 음악사이트인 라인뮤직(Line Music) TOP100에서 18일 기준 실시간 1위를 차지했으며, K-POP TOP100 부문에서는 2일 연속으로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신곡 'Eternally'는 떨어져 있어도 항상 마음은 이어져 있다는 내용의 곡으로 따뜻한 감성이 느껴지는 노래다. 라인뮤직(Line Music) TOP100에서의 음원 정상은 J-POP 뿐만 아니라 모든 해외 음악을 포함한 토탈 랭킹에서의 1위라 의미가 더욱 깊다.
오마이걸은 오는 2020년 1월 4일 'Zepp Namb', 1월 5일 '토요스PIT'에서 라이브 투어 'OH MY GIRL LIVE TOUR-starlight again'을 개최해 현지팬들과 한층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다. 일본에서의 정식 데뷔가 1주년인 만큼 오마이걸만의 독보적인 무대와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오마이걸은 오는 2020년 1월 8일 일본에서 세 번째 앨범 'Eternally'를 발매할 예정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오마이걸 SNS-WM엔터테인먼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