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6:24
게임

컴온베이비! 올스타즈, 남녀 대결 '올스타전' 개최

기사입력 2010.06.30 16:01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30일,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엑스포테이토(대표 이상헌)가 개발하는 온라인 게임 '컴온베이비! 올스타즈'의 '제2회 올스타전 : 남녀 대결 편'을 개최한다.

이번 '제2회 올스타전 : 남녀 대결 편'은 남녀 유저의 대결 구도로 진행되며 획득한 메달 숫자의 합계에 따라 게임 내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우승팀 상위 10위를 차지한 유저에게는 '골드 월계관', '그린 월계관'을 지급하며, 우승팀 전원에게는 대기실 배경을 바꿀 수 있는 '트로피 대기마루' 아이템을 제공한다.

'컴온베이비! 올스타즈'의 '올스타전'은 게임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종목의 게임 중 랜덤으로 선택된 3개의 게임을 겨뤄 금, 은, 동메달의 최종 승자를 가리는 모드로, 정기적으로 치르는 특별한 컨셉의 '올스타전'을 통해 경쟁의 재미를 누릴 수 있다.

'컴온베이비! 올스타즈'는 여름 방학을 앞두고 '슈퍼베이비, PC방 습격!' 이벤트를 오는 8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서울 시내 PC방에 비치된 '컴온베이비! 올스타즈' 쿠폰을 홈페이지에 등록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아이템 3종 세트로 구성된 보물상자를 선물한다.

한편, '컴온베이비! 올스타즈'는 오픈 베타테스트 이후 유저들의 지속적인 의견을 반영하여, 코스튬, 명품 보행기 등 무기한 아이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컴투스 온라인사업부 이윤미 이사는 "'컴온베이비! 올스타즈'의 여성 유저 비율이 절반을 차지할 정도로 기존 캐주얼 게임보다 여성분들의 활약이 크다"며 "이번 '올스타전'에도 여성 유저 분들의 많은 참여로 더욱 박진감 넘치는 대결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컴온베이비! 올스타즈'와 '제2회 올스타전 : 남녀 대결 편'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comeonbab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