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다양한 피부관리 제품이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 주목할만한 제품은 기존 LED마스크에 더해 산소발생기를 접목하여 국내 최초로 ‘산소LED’라는 뷰티 신조어를 탄생시킨 자이글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이다.
2020 뷰티 키워드인 ‘산소LED’ 케어가 최적화된 뷰티 디바이스 제품인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는 뷰티러들 사이에서는 이미 폭발적인 화제로 입소문이 난 제품으로 뷰티 아이콘 ‘오연서’를 광고 모델로 기용하여 TVC 론칭 후, 기존 LED마스크 스킨케어에 아쉬움을 느꼈던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는 국내 최초 고농도 산소를 분출하여 산소LED 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LED마스크의 단점을 언급되는 답답함과 열감 등을 보완하고,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되어 나온 신개념 전신 LED마스크다. 뷰티 산소 발생기에서는 분당 편백나무 237.5 그루에서 쏟아져 나오는 것과 같은 양의 순도 95% 고농축 산소가 뿜어져 나오며 이 산소가 피부에 닿을 시 즉각적인 피부디톡스가 진행되어 이를 통해 활성산소를 몰아내고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관리 효과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기존에 얼굴, 목, 헤어 전용 제품으로 사용 범위가 한정적이었던 단점을 보완하고자 돔 형태의 디자인 기술을 선보여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자가 원하는 부위를 직접 선택해 피부관리를 받을 수 있게 설계된 제품이라는 점도 소비자들에게 크게 어필되는 요소 중 하나다.
요즘 같은 겨울철에는 안팎으로 건조하기에 특히나 피부관리가 더 중요시된다. 수분·보습 전용 화장품도 좋지만 집에서 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홈 케어 전용 뷰티 디바이스 제품도 꾸준한 수요로 인기를 끌고 있다. ZWC ‘산소LED’의 경우 피부관리뿐만 아니라 고농도 산소를 통해 가정에서 편하게 숲 속에 온듯한 산소테라피도 가능하다.
특히 기존에 없던 ‘산소LED’라는 신기술을 적용한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 제품의 경우 가정에 1대만 있어도 온 가족 모두가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어 ‘1가구당 1대’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필수템으로 자리잡으며, 점차 수요가 늘고 있다.
한편 ZWC는 연말을 맞이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하거나 렌탈을 신청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신세계 상품권 3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구매 방식에 따라 렌탈인 경우 '자이글 넥시블' 목베개, 일시불인 경우 '산소뷰티마스크'를 추가 증정한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