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6:56
연예

‘예능대세’ 김동현, 유튜브 ‘W BAR’ 채널 통해 반전매력 공개

기사입력 2019.12.12 11:19

김원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원기 기자] UFC 파이터이자 예능대세 김동현이 오늘밤(12일) 9시 유튜브 ‘W BAR’ 채널에서 온라인바 컨셉으로 라이브 스트리밍 방송을 진행한다.

강인한 인상과 달리 귀엽고 부드러운 이미지의 예능 대세로 자리매김한 김동현은 ‘W BAR’에서 ‘W’로 시작하는 3가지 키워드인 ‘Win’, ‘Wild’, ‘Wonderful’과 관련된 자신의 경험담을 공유하고 실시간 댓글을 통해 팬들과 긴밀한 소통을 나눌 예정이다. 

김동현은 “열세인 상황에 놓였을 때 포기하지 않고 승리를 거뒀던 레전드 경기 후일담과 자신만의 비결 등 진솔한 대화를 나누겠다”며, “주어진 상황에 최선을 다했던 팬들을 위해 함께 축배를 들며 진정성을 담은 조언과 응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말했다.

또한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파이터 김동현에게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진지한 반전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김동현은 의외(?)의 취미인 ‘명언 수집하기’ 중 자신에게 영감을 주었던 명언에 대해 소개하며 누군가의 마음을 움직이는 부드러운 말의 힘에 대한 뜻깊은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김동현은 요즘 방송가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스포테이너(스포츠+엔터테이너)들 중 친근한 이미지와 남다른 입담으로 ‘강호동’, ‘서장훈’, ‘안정환’을 이을 예능 대세로 주목받고 있다. 김동현은 MBC ‘전지적 참견 시점’, JTBC ‘뭉쳐야 찬다’, tvN ‘놀라운 토요일’ 등 각종 예능에서 활약을 펼치며 팬층을 넓혀가고 있다.


김동현의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 방송은 12월 12일 목요일 밤 9시 ‘W BAR’ 채널을 통해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성인인증을 받은 시청자는 누구나 실시간으로 대화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 방송은 UFC 파이터 김동현이 코미디언 유병재, 배우 조우진과 함께 CF 모델로 참여한 디아지오코리아 ‘더블유바이윈저’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으로 마련되었으며, 지난달 ‘19금 고민상담’ 방송을 진행한 유병재와 ‘온라인 바’ 컨셉으로 진행한 배우 조우진에 이어 마지막을 장식할 라이브 방송이다. 이날 방송에 참여한 시청자 댓글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김원기 기자 kaki173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