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팔로우미’ 최초 남자 아이돌 게스트로 VIINI(권현빈)가 등장한다.
4일 방송되는 패션앤(FashionN) ‘팔로우미12’에서 권현빈이 출연해 모두가 궁금해하는 일상과 스타일링 비법 등을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 전현빈은 완벽한 비율과 외모를 자랑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든다. 권현빈은 첫 셀캠(셀프카메라)로 본인의 일상을 보여줄 예정이다. 모두가 궁금해 하는 권현빈의 숙소 랜선 집들이와 여심 저격 스타일링 법까지 공개한다.
권현빈은 랜선 집들이에서 리얼한 냉장고를 공개하는 등 완벽한 무대 위 비니의 모습과는 다른 친근함을 보여준다. 권현빈의 텅 빈 냉장고를 본 임보라는 “정말 없네요”라고 일갈하기도. 냉장고를 공개한 권현빈은 자체 편집 점을 잡았지만 편집 없이 낱낱이 공개되어 스튜디오가 웃음바다로 변했다는 후문.
또한 옷장을 공개한 권현빈은 소개팅 룩부터 수트 룩까지 상황별 스타일링을 팁을 전한다. 평소 웹툰 ‘여신 강림’ 속 등장인물 ‘한서준’과 닮은꼴로 유명한 권현빈은 ‘한서준 룩’ 스타일링을 선보이기도. 방금 만화에서 튀어나온 것 같은 싱크로율에 MC은 감탄을 금치 못한다. 일명 ‘권서준’의 포효를 부른 한서준 대사 따라잡기와 깜짝 상의 탈의는 ‘팔로우미 12’ 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유비, 임보라, 승희, 이수민의 트렌디한 일상을 볼 수 있는 ‘팔로우미12’은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패션앤에서 방송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티캐스트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