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1:47
연예

‘2019 MMA 라인업’ 강다니엘, 시상식 무대 기대케 하는 8K 직캠 눈길…8K로 찍은 다니엘K

기사입력 2019.11.30 15:31



[엑스포츠뉴스닷컴] ‘2019 MMA(2019 멜론뮤직어워드) 라인업’ 합류가 확정된 강다니엘의 8K 직캠이 눈길을 끈다.

지난 29일 KBSKpop 유튜브 채널에는 “[K-Choreo 8K] 강다니엘 직캠 'TOUCHIN'' (KANG DANIEL Choreography) l @MusicBank 191129”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은 ‘뮤직뱅크’ 강다니엘 'TOUCHIN' 무대로, 본방 무대와 차이점이라면 8K 고화질로 제공되는 직캠이라는 것이다.

8K 직캠이라는 타이틀에 전혀 부족함이 없는 고퀄리티 직캠. 이와 같은 영상은 강다니엘 공식 팬클럽 다니티의 관심을 모으기에 충분했다.



한편, 카카오(공동대표 여민수, 조수용)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은 MMA 2019가 오늘(30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FULL OF SURPRISES’를 테마로 열린다고 밝혔다.

‘MMA 2019’를 통해 강다니엘, 더보이즈, 마마무, 방탄소년단, 엔플라잉, 잔나비, 청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TOMORROW X TOGETHER), 헤이즈, AB6IX, ITZY 등 국내를 넘어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하는 아티스트들이 특별한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영화와 방송계에서 맹활약 중인 김소현, 김영철, 박서준, 이제훈, 이현우, 임수정, 장성규, 최우식, 한지혜, 홍수현, 홍현희 등이 시상자로 나선다.

MMA 2019 관계자는 “MMA 2019는 한 해를 빛낸 아티스트들과 음악을 사랑하는 멜론 이용자들이 한자리에서 서로를 응원하는 음악 축제를 만들어가고 있다”며 “올해 가장 사랑받은 아티스트들과 한 해의 음악을 총망라하는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주최-카카오 △주관-카카오엠(Kakao M), 엠스톰(MSTORM) △협찬-기아자동차, 한국피자헛, 이투스, LG유플러스 아이돌라이브 △후원-서울특별시 △글로벌 미디어 파트너- MUSIC ON! TV(일본), JOOX(홍콩,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미얀마), MY Music(대만)과 함께한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KBSKpop 유튜브 채널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