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4:42
연예

'동상이몽2' 강남♥이상화 신혼집 최초 공개…180도 변신한 양봉하우스

기사입력 2019.11.26 08:09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강남 이상화 부부의 신혼집이 최초로 공개됐다.

2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강남 이상화는 신혼집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과거 강남 어머니의 취향으로 가득했던 집은 마치 새 집처럼 180도 탈바꿈돼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설렘을 더 느끼고 싶어서 일부러 집을 (미리) 안봤다”라던 이상화는 “너무 예쁘다. 옛날 그 집 맞아?”라며 만족해했다.

집을 둘러본 두 사람은 침대에 누워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강남은 “여기서 이제 시작이다”라고 말을 꺼냈다. 이상화 역시 “우리의 인생이 시작되는 거다”라고 대답했다. 그러나 신혼의 설렘도 잠시 인테리어 전 맡겼던 강남의 짐이 2.5톤 트럭 가득히 도착해 두 사람은 ‘멘붕’ 상태에 빠졌다.

갑작스러운 이삿짐의 등장에 깔끔했던 집은 순식간에 너저분해졌다. 이에 이상화는 바로 정리를 시작했다. 배가 고팠던 강남은 내키지 않음에도 군말 없이 이상화를 따라 정리에 나서며 듬직한 남편의 면모를 보였다.



이날 화보 촬영에 도전한 조현재 박민정 부부, 녹차밭 데이트를 즐긴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이야기도 공개됐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