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롯데컬처웍스(대표이사 차원천)가 오는 21일 대전광역시 서구 관저동 지역에 총 7개관 1205석 규모의 롯데시네마 대전관저를 오픈한다.
롯데시네마 대전관저는 대전 내 최대 크기의 스크린(5관)과 함께, 고품격 리클라이너
좌석이 설치된 특수관인 씨네컴포트(Cine Comfort) 및 연인들을 위한 독립형 커플 좌석인 씨네커플(Cine Couple)이 마련돼 있어, 영화 관람에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한다.
또 영화관 전 좌석에 가죽 시트를 도입했을 뿐만 아니라, 상영관 바닥을 내구성과 방성이 뛰어난 P타일(PVC 타일)로 시공해, 기존 카펫 형식에 비해 위생적인 관람환경을 조성했다.
오픈을 기념해 20일에 영화관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시사회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시사회에서는 '82년생 김지영', '블랙 머니', '감쪽같은 그녀' 등 총 7편의 다양한 인기 영화들을 만나볼 수 있다. 티켓은 현장에서 영화 상영 1시간 전부터 선착순으로 배포하며 1인당 2매씩 지급받을 수 있다.
또 20일부터 12월 31일까지 오리지널 팝콘(소) 1개와 음료(M) 1잔, 그리고 랜덤 상품으로 구성된 '관저 콤보'를 2천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비어앤스낵 싱글콤보'(튀김메뉴 1개+생맥주 1잔) 또는 '비어앤스낵 커플콤보'(팝콘M 1개+튀김메뉴 1개+음료M 2잔, 단 음료 생맥주 변경 시) 구입 시, 피츠 생맥주 1잔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픈 당일부터 12월 1일까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앱을 통해 롯데시네마 대전관저를 'MY 영화관'으로 등록하면 영화 및 콤보 상품 할인 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다.
21일부터 12월 31일까지 기간 내 롯데시네마 대전관저를 5회 이상 방문 시 L.POINT 5천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는 이벤트 또한 마련돼있다.
롯데시네마 대전관저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롯데컬처웍스는 이번 롯데시네마 대전관저를 오픈함으로써 전국 131개 관 922개 스크린을 보유하게 됐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컬처웍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