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슈퍼밴드'를 통해 주목받은 가수 이찬솔이 '모두의 거짓말' OST에 참여한다.
이찬솔이 가창에 참여한 OCN 주말드라마 '모두의 거짓말' 두 번째 OST '리멤버 유(Remember You)'는 16일 저녁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신곡 '리멤버 유'는 다시 볼 수 없는 사랑이라 더 애틋하고 그리워지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슈퍼밴드' 화제의 참가자 이찬솔이 아련한 슬픔의 감정을 거칠하면서도 담백한 목소리로 완벽하게 소화해냈으며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이 꿈이길 바라며 기도하고 아파하는 심경을 표현해 감동을 더했다.
'슈퍼밴드'를 통해 '영혼을 울리는 목소리'라는 극찬 받으며 특유의 감성과 보이스를 선사해온 이찬솔은 최근 각종 OST 및 공연을 통해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에 따라 호소력 짙은 보컬로 완성된 '리멤버 유' 역시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리멤버 유'는 윤하 '비가 내리는 날에는', 전상근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 등을 작곡한 싱어송라이터 DOKO가 작곡을 맡았다. 최근 10회까지 방송되며 시청자들을 눈물 짓게 만들고 있는 '모두의 거짓말' 아련한 분위기를 더욱 극대화시켜주고 있다.
'모두의 거짓말'은 최근 반환점을 돌아서며 예측 불가능한 긴장감을 자아내고 있다. 조태식(이민기)과 김서희(이유영) 등을 둘러싼 비밀과 진실에 대한 내용으로 흥미를 높이고 있다. 이 가운데 강한 울림을 주는 OST까지 공개되면서 더욱 관심이 쏠린다.
한편 '모두의 거짓말'은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며 이찬솔이 부른 두 번째 OST '리멤버 유'는 16일 저녁 6시 공개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CJ ENM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