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4:54
경제

미스트롯 '지원이', 체인징S 모델 발탁

기사입력 2019.11.15 14:20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얼마 전 종영한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으로 유명세를 탄 트로트 가수 지원이가 (주)네이쳐닥터에서 개발 공급하는 미생물을 이용한 체중 조절 제품인 ‘체인징S’의 모델로 발탁됐다. 

지원이는 미스트롯 경연에서 아쉽게 결승에는 진출하지 못했지만, 한때 우승 후보로까지 점쳐졌던 가수다. 지원이는 흔들림 없는 뛰어난 가창력과 무대를 꽉 채우는 파워풀한 안무는 물론 빼어난 미모까지 갖췄다. 

특히 트롯계의 비욘세라 하여 ‘트욘세’, 의경과 군 장병들이 가장 좋아하는 가수라 하여 ‘군통령’이라는 애칭도 가지고 있다. 또한, ‘백댄서보다 춤을 더 잘 추는 유일한 가수’라는 호칭도 가지고 있다. 

모델 지원이는 “체인징S는 최고의 품질을 바탕으로 기존 다이어트 제품과 차별화를 둔 제품이라 생각한다”라며 “회사 대표님의 정직한 경영 마인드에도 크게 공감해 모델이 되기로 결정했다. 탄탄한 중소기업의 뛰어난 제품을 널리 알려, 중소기업 성장에도 기여하고자 한다”라고 모델이 된 이유를 밝혔다. 

‘체인징S’의 핵심은 특허받은 ‘식물성’ 유산균에 있다. 대부분의 유산균은 수입산 동물성 유산균으로 위산을 통과하지 못하고 사멸한다. 일부 업체는 코팅을 해 장까지 통과시키는데, 원래 약한 균이 제대로 증식할지에 대한 우려는 여전하다.

반면 체인징S 발명 특허 유산균은 코팅을 하지 않고 위산(ph2.5)에서 3만 배 증식하며, 장에서는 120만 배까지 증식한다. 이러한 기술을 바탕으로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EU(유럽연합)에서도 특허까지 획득한 바 있다. 황기, 갈근 등 한방원료 발효액과 미강, 참깨, 천년초 등을 포함한 총 56종의 원료를 100% 발효한 제품이다. 


관계자는 “최근 장내 미생물 비율이 비만의 원인이라는 내용이 이슈가 되면서, 미생물 또는 유산균 제품의 원조 격인 ‘체인징S’가 새롭게 조명을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탄탄한 바디라인과 에너지가 넘치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소유하고 있는 지원이 씨가 모델이 되어 매우 기쁘다. 장 건강을 개선시키면서 체지방 감량을 유도하는 체인징S의 건강한 체중 관리 컨셉과 누구보다 잘 맞는 인물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미스트롯 ‘지원이’의 체인징S 광고 촬영 일정으로는 12월 중 CF용 영상 촬영 및 화보 촬영이 진행되며, 내년 1월부터 TV 광고와 인터넷 광고를 통해 릴리즈할 계획이다. 자세한 정보는 포털사이트에 ‘체인징S’ 검색 후 확인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