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16:31
연예

현우, 국가는 부른다 OST참여, 감성적 매력 보여

기사입력 2010.06.17 16:21 / 기사수정 2010.06.17 16:21

남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남지현 기자] KBS 드라마 <국가가 부른다>에서 '천방지축 요원'으로 활약하고 있는 현우가 드라마 O.S.T에 참여했다.

고진혁(감상경 분)과 오하나(이수경 분)의 러브테마곡인 '반지'를 직접 부르며 감미로운 노래 실력을 발휘했다. 이에 현우는 극중 캐릭터를 통한 귀여운 매력과 O.S.T를 통한 감성남의 매력을 드라마 속에서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새롭게 공개하는 드라마 O.S.T '반지'는 앞서 공개된 드라마 <국가가 부른다> O.S.T를 비롯하여 드라마 <파스타>, <뉴하트> 등 수 많은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다수의 히트곡을 만들어 낸 작곡가 성환이 작곡한 곡이다.

사랑을 건네는 그리고 그 사랑을 받는 남녀의 따뜻한 사랑 이야기가 담긴 아름다운 가사와 감성적인 멜로디와 현우의 부드러우면서도 애절한 보컬이 돋보인다. 특히 현우는 팬 미팅과 일본 여행 중 공개한 영상을 통해 수준급 노래 실력을 과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드라마 O.S.T 제작 관계자는 "이전에 공개된 현우씨의 노래 영상을 우연히 보고 깜짝 놀랐다. 수준급 실력은 물론 평소 쾌활한 모습과는 색다른 감성적인 매력에 이번 O.S.T 작업에 함께 하게 되었다. 이번에도 수준급 노래 실력을 발휘해 최선을 다해서 녹음에 임한 현우씨는 따뜻하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곡의 느낌을 너무나 잘 살려줘 만족스러운 곡이 완성되었다. 현우씨의 색다른 매력이 담긴 '반지'는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현우가 직접 참여해 눈길을 모으고 있는 '반지'에 대한 반응은 이미 뜨겁다. 지난 15일 드라마 12회에 깜짝 공개되어 30초 정도 흘러나온 음원에도 "새로 공개된 발라드 OST 부른 주인공이 누구냐"는 문의가 줄을 잇는 등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우가 감미로운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드라마 <국가가 부른다> O.S.T '반지' 음원은 17) 새벽 공개되어 온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현우와 더불어 아이돌 그룹 유키스, 레인보우, 실력파 가수 먼데이키즈가 참여한 O.S.T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월화드라마 <국가가 부른다>는 매주 월, 화 9시 55분에 방송된다.

또한, 현우는 천방지축 정보 요원 나준민 역을 맡아, 시크한 외모와는 달리 엉뚱하면서도 귀여운 성격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현우ⓒ싸이더스HQ 제공]


남지현 기자 cat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