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닷컴] ‘자이언트펭TV’ 펭수가 구독자 50만 인사를 전했다.
11일 펭수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펭TV’에 구독자 50만 돌파 자축 메시지를 업로드했다.
펭수는 “펭수가 5만 댄스를 췄던 게 어제 같은데 무려 구독자 50만을 돌파해뜹니다! 따흑... 따흙흑... 감동의 눈물이 날개를 적시고 있어여”라며 기뻐했다.
이어서 “이 펭수 초심 잃지 않고 구독자 여러분들에게 앞으로도 행복과 웃음을 주는 펭귄이 되겠습니닷 펭랑해여 참치보다 50만 배 더”라며 각오를 다졌다.
더불어 펭수는 “아 그리고, 드디어 수요일(11월 13일) 펭수 카카오 이모티콘 커밍쑨!”라는 멘트로 구독자들의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구독자들은 현재 “50만 축하해 고생했어 이제 찐 100만 가쟈”, “언젠가 방탄소년단(BTS)이랑 같이 공연하는 펭수 꼭 꼭 보고싶어! 50만명 중 한명이지만 늘 펭수한테 사랑받고 응원받는 기분이야! 펭축해”, “부디 지금처럼만. 오래오래 가자 펭수야 무엇보다 건강이 젤 중요해여... 알지”, “펭수 구독자 천만 가자!!!” 등의 메시지로 축하를 보내고 있다.
펭수의 ‘자이언트펭TV’는 11월 11일 오후 4시 기준, 구독자 51만을 기록 중이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자이언트펭TV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