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6.16 15:52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은 지난 15일 액션 RPG 'C9'의 4번째 신규 대륙 '오카피아'의 정식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게임모드, 요일별 퀘스트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는 대규모 업데이트(http://c9.hangame.com/event/discovery2Promotion.nhn)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들은 'C9'에 새로운 재미를 부여할 '4대륙' 전반부 4개 스테이지에서 지능적인 신규 몬스터들과의 혈투를 만끽할 수 있으며, 고대 도시 '오카피아'에 웅장한 세계관을 따라 펼쳐지는 최상위 레벨의 액션 플레이에 도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고 레벨 게이머들의 도전 의식을 고취할만한 신규 콘텐츠와 게임 시스템이 대거 추가된다. 테스트 서버에서 높은 인기를 끌었던 신규 게임모드, '나이트메어' 모드를 비롯해 400여 개의 신규 퀘스트 및 요일별 퀘스트가 업데이트되며, 게임 최고레벨을 기존보다 5레벨 상향된 55레벨로 조정했다.
이 외에도 기존 7개 서버를 '네페르'와 '다윈' 등 2개 월드로 재편하는 '월드 통합'을 실시함으로써 게이머들이 더욱 광활한 세계를 배경으로, 신규 이용자는 물론 다양한 유저들과 보다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C9'에 새로운 변화의 바람을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했다.
'C9' 개발 총괄 유충길 PD는 "4대륙은 'C9' 게이머들의 가장 큰 바람이자, 새로워진 'C9'의 면모를 확인할 수 있는 핵심 업데이트"라며, "종전의 'C9'의 매력을 살리는 것뿐 아니라, 업데이트를 기다려주신 유저 분들께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한 참신한 시도들이 포함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게임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7월 7일까지 4대륙 업데이트 소식을 온라인 카페나 커뮤니티를 통해 다른 유저들과 공유하거나, '워터포드' 마을의 '레오나'에게 지정된 아이템을 제시하는 이용자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