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래퍼 루디밀러(김민석)가 디지털 싱글 'You Look Good To Me'를 발매한다.
루디밀러는 SBS 'K팝스타 시즌2'에서 마이클 잭슨의 '스릴러(Thriller)'를 재탄생시킨 '라쿤보이즈'의 래퍼로 이름을 알린 후, 피처링과 랩메이킹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최근에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19 뮤즈온 프로젝트에 선발되어 라이브클립과 인터뷰 영상 등을 공개하며 뮤지션으로서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다.
'You Look Good To Me'는 지난 10월 네이버 뮤지션리그에 선공개되어 주간차트 1위를 차지하며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던 곡이다. 정식 발매를 위해 프로듀서 The Hills가 프로듀싱을 맡고, 일러스트레이터 BARI가 아트워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루디밀러는 특유의 멜로디컬한 플로우와 그루브한 후렴구를 통해 짝사랑에 빠졌지만 누구보다 자신만만한 남자의 마음을 위트 있게 그려냈다.
루디밀러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You Look Good To Me'는 오는 1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루디밀러는 오는 12월 2일 데뷔 EP의 발매도 앞두고 있다. 해당 EP에는 라쿤보이즈로 활동했던 맥케이를 비롯 슬리피, 크루셜스타, 최서현, 불리 다 바스타드(윤병호) 등이 참가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루디밀러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