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프로듀서 프라이머리(Primary) 다시 한번 숫자 연부작 앨범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3일 공식 SNS를 통해 프라이머리의 새 앨범 커버와 함께 “Primary '3-PAKTORY01' 2019.11.08.”이라는 멘션으로 그의 컴백 소식을 전해 가요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프라이머리의 신보 발매는 지난해 4월 안다(ANDA)와 함께 작업한 ‘Do worry Be happy(두 워리 비 해피)’ 이후 약 1년 7개월만으로, ‘3-PAKTORY01(3-팩토리01)’이라는 앨범명을 통해서 알 수 있듯 정규 2집 '2'에서 보여줬던 숫자 연부작을 다시 한번 선보이며 더욱 다채로워진 프라이머리만의 음악 세계를 보여줄 예정이다.
앞서 진행했던 숫자 연부작 ‘2-1’, ‘2-2’, ‘2-3’, ‘2’를 통해 프라이머리만의 관점으로 다양한 관계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내며 음악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던 그는 다시 한번 ‘3’ 연부작으로 자신만의 이야기를 들려줄 전망이다.
특히 발매 소식과 함께 공개된 ‘3-PAKTORY01’ 앨범 커버 속 음산한 우주 배경의 아트 워크가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컴백 열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그간 다양한 장르의 시도로 음악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던 프라이머리가 ‘3-PAKTORY01’을 통해 또 어떤 색깔의 음악을 들려줄지 기대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프라이머리의 새 싱글 앨범 ‘3-PAKTORY01’은 오는 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아메바컬쳐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