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6.12 10:55 / 기사수정 2010.06.12 10:55
최근 한 레이싱모델이 자신의 G컵 가슴이 성형가슴이라고 당당히 밝혀 화제가 됐다. 일반적인 얼굴 성형도 아닌 가슴성형을 당당히 밝힐 수 있다는 것은 그 모델이 솔직한 이유도 있겠지만 그 만큼 우리나라 사람들의 가슴성형에 대한 인식의 변화하고 있다는 증거다.
사실 서양에서는 가슴성형이 매우 대중화된 성형수술 중 하나다. 그러나 국내에서는 얼마 전까지 만해도 가슴성형에 대한 다소 보수적인 인식으로 인해 가슴성형은 연예인이나 특정 직업을 가진 여성들만 하는 수술이라고 여겨져 왔다. 하지만 근래에는 가슴성형에 대한 보수적이던 인식이 변화하여 일반인들의 가슴성형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노출의 계절인 여름에는 예쁜 얼굴보다도 가슴이 주목 받는 시기이기 때문에 가슴성형에 대한 관심도가 극도로 높아지게 된다. 그러나 가슴성형은 전신마취를 하고 수술을 해야 한다는 두려움과 수술 후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빠르지 않다는 부담감, 그리고 자신의 몸에 보형물이나 식염수를 넣어야 한다는 거부감 때문에 선뜻 수술할 용기를 내지 못하는 여성들이 많다. 그런데 최근 이러한 두려움, 부담감, 거부감을 모두 해소시켜 주는 한방가슴성형 침이 등장해 많은 여성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
그렇다. 한방가슴성형 침은 보형물이나 식염수, 자가 지방 등의 물질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침 시술만으로 경혈과 경락을 자극하여 가슴이 자연스럽게 커지게 할뿐만 아니라 탄력과 리프팅 효과까지 가져와 가슴확대 수술에 두려움 때문에 작지만 엄두를 내지 못했던 여성들이 많이 선호하고 있다.
강남에 위치한 자향미한의원 박정민 원장은 “한방가슴성형 침은 보형물을 넣어 가슴의 부피를 커지게 하는 것이 아니라 침 시술을 이용해 성장을 촉진시키는 경혈과 경락을 자극해주어 멈춰있던 성장을 진행시키는 원리”라며, “그로 인해 개인에 따라 커지는 정도가 다르긴 하지만 보통 기존 가슴의 한 컵 정도가 커져 자연스럽고 볼륨 있는 가슴을 가질 수 있게 된다”고 설명했다.
한방가슴성형 침은 경혈과 경락을 자극해 기와 혈의 흐름을 원화하게 해주고 성장에 방해가 되는 막혔던 혈을 뚫어 성장을 다시 진행시키는 원리이기 때문에 가슴 확대뿐만 아니라 리프팅, 탄력강화 등의 효과도 같이 나타낸다. 또한 한방가슴성형 침은 침만을 이용하여 회복기간이 따로 필요하지 않으며, 일상생활에 아무런 지장을 주지 않는 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자향미한의원 박정민 원장은 “여름에는 특히 예쁜 얼굴보다도 건강해 보이는 몸매와 가슴이 주목받기 마련이다. 빈약한 가슴으로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면 한방가슴성형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다”며, “또한 한방가슴성형 침은 가슴 확대를 원하는 여성들도 많이 시술받고 있지만 짝가슴교정을 하기 위해 내원하는 여성들도 많다”고 말했다.
한방가슴성형 침 시술 프로세스
1. 무절개 : 절개 없이 침만으로 시술이 이루어진다.
2. 무마취 : 마취나 수술, 출혈에 대한 걱정없이 시술 받을 수 있다.
3. 무보형물 : 보형물이나 인공물질의 삽입 없이 가슴이 원하는 모양으로 예뻐 진다.
4. 무마사지 : 시술 후 가슴이 딱딱해 지는 구형구축을 방지하기 위해 마사지를 받을 필요가 없다.
[도움말] 강남 자향미한의원 박정민 원장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