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16:32
게임

에밀크로니클 온라인, '준 브라이드'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0.06.09 17:07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9일, 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 www.gravity.co.kr)는 판타지 애니메이션 RPG '에밀크로니클 온라인'(이하 에코)이 에코만의 특색이 살아있는 '준 브라이드(June- Bride)'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웨딩 이벤트는 매년 6월 에코에서 개최되는 특별 이벤트로, 결혼식 진행 및 예복 교환 이벤트 등 결혼식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음계가 적힌 독특한 모습의 '프루루' 몬스터 사냥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먼저, 이벤트 기간 공개되는 발렌타인 성당과 관련한 두 가지의 이벤트가 열린다. 첫 번째로 타이니 아일랜드에 존재하는 '타이니 플라워'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사랑의 꽃다발'을 이용해 그동안 숨겨진 발렌타인 성당이 공개되는 이벤트다. 이어서 발렌타인 성당 안에 각 음계가 적힌 '프루루' 몬스터를 사냥하는 퀘스트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퀘스트를 완료 후 NPC 허니를 찾아가면 남성 캐릭터에게는 갈색 긴 바지 아이템을 주며 여성 캐릭터에게는 다양한 색상의 프릴 스커트 아이템 중 하나를 선택해 얻을 수 있다. 더불어 같은 음계의 '프루루'를 10마리 사냥 후 그 해당 음계 '프루루'에게 가져가면 음계 헬맷도 받을 수 있다.

다음으로, 결혼 예복 아이템 교환 이벤트가 열린다. '사랑의 꽃다발'을 타이니에게 가져가면 남성 캐릭터에게는 멋진 슈트를, 여성 캐릭터에게는 화려한 장식의 드레스를 제공한다. 캐릭터별로 제공되는 결혼 예복은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마지막으로 인연의 파편을 모아 이벤트 한정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크로니아 대성당을 통해 인연의 성지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로서 '프루루' 사냥 시 얻을 수 있는 인연의 파편 개수에 따라 해피 부케, 레드 카펫 등을 지급하며 처음 아이템 교환 시 인연 증명서 발급도 해주는 점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다운타운에 있는 '변덕쟁이 화가'에게 말을 걸면 결혼식 관련 이벤트용 포스터가 입수 가능한 이벤트가 열린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코 홈페이지(http://www.ec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 준 라이브 그룹장은 "에코만의 독특한 이벤트인 준 브라이드 이벤트는 게임 내에서도 결혼의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했다"며 "앞으로도 에코 유저들을 위한 참신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준비해 유저들에게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나래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