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7:34
연예

송중기, 화보에서 강한 시크남으로 변신

기사입력 2010.06.04 09:21 / 기사수정 2010.06.04 10:52

남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남지현 기자]KBS 2TV '성균관 스캔들'에 캐스팅 된 송중기가 매거진 '하이컷'을 통해 화보를 통해 강한 남성미를 내뿜는 카리스마 시크 남으로 변신해 나쁜 남자의 매력을 선보였다.

'블랙 앤 화이트' 콘셉트로 촬영된 이번 화보에서 송중기는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과 블랙 의상에 시크하고 냉소적인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슬림해진 라인과 날카로운 턱선은 남성미와 카리스마를 배가시키며 꽃미남 엄친아 이자 상큼한 미소가 트레이드마크인 송중기의 색다른 모습은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매거진 하이컷 관계자는 "영화 '쌍화점'으로 데뷔한 후 드라마 '트리플','산부인과'의 연기자, 음악 프로그램 MC, '피부미남 프로젝트'의 작가로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쉼 없이 달려온 송중기가 뽀얀 피부에 선한 미소로 스튜디오에 들어서더니 음영 짙은 메이크업에 냉소적인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했다. 그러자 앳된 얼굴은 간데없고 날 선 카리스마가 표독하다. 꽃미남 속에 숨겨진 의외의 나쁜 남자, 황홀한 반전이다. 이는 '송중기의 재발견'이라는 평가를 받을 정도로 파격적이었다."라고 밝히며 "특히 카메라 앞에서 선보인 송중기의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열정은 촬영장 분위기를 압도했다."라고 전했다.

'시크남' 송중기의 매력적인 화보는 6월 첫째 주 금요일 발간되는 하이컷 30호를 통해 공개되며, 화보 현장 동영상 및 미공개 컷은 하이컷 온라인(www.highcut.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송중기는 영화 '마음이 2', KBS 2TV '성균관 스캔들'의 촬영과 함께 KBS 2TV '뮤직뱅크' MC로 활약하고 있다. 또한 남성 전문 뷰티북 '피부 미남 프로젝트'를 발간, 베스트셀러 작가로 등극하며 팔방미남의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사진제공=하이컷]



남지현 기자 cat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