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6.01 19:44 / 기사수정 2010.06.01 19:44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1일,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시메트릭스페이스(대표 고강일)가 개발한 횡스크롤 MMORPG '텐비(Tenvi)'가 50레벨 이상의 유저들을 대상으로 '점핑 캐릭터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7월 대규모 신규 스킬 업데이트를 앞두고 유저들이 보다 다양한 종족과 클래스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50레벨 이상 유저들에게 또 다른 50레벨의 신규 캐릭터를 최대 2개까지 생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추가 캐릭터를 생성하면 1레벨이 아닌 50레벨부터 시작되는 캐릭터를 가질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인 셈이다. 기간은 오는 30일까지이다.
이벤트를 통해 신규 생성된 캐릭터는 곧바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며, 원활한 게임 진행을 위해 레벨에 따른 무기 및 방어구 아이템이 함께 지급된다.
한편, 50레벨 미만의 유저들에게도 빠른 레벨업을 할 수 있도록 같은 기간 동안 주말에 게임 진행 시 경험치 2배 주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텐비 공식 홈페이지(http://tenvi.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