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22:09
연예

[단독] 손미나·이시언·장윤주·오기사, '구해줘 홈즈' 스페인 편 출격

기사입력 2019.10.17 09:20 / 기사수정 2019.10.17 09:22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구해줘 홈즈’가 최초로 해외인 바르셀로나 편을 선보이는 가운데 손미나, 이시언, 장윤주, 오영욱이 출격한다.

17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의 이주가족특집 게스트로 방송인 손미나와 배우 이시언, 모델 장윤주, 건축가 오기사(오영욱)가 나선다. 

이들은 지난달 말 바르셀로나에서 촬영을 완료했다. 어제(16일) 스튜디오 녹화에도 참여했다. 

‘구해줘 홈즈’는 스페인 바르셀로나편을 통해 최초로 해외 매물을 소개한다. 해외 이주를 앞뒀지만 개인 사정으로 이사를 할 집을 보러 다닐 수 없는 의뢰인의 사연을 받아 스페인에서 직접 매물을 찾게 됐다. 바르셀로나의 이국적인 풍광과 더불어 우리나라와는 다른 집 구조 등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손미나는 스페인에서 유학하고 에세이 ‘스페인 너는 자유다’를 발간하는 등 스페인과 인연이 깊다. 오기사는 바르셀로나 엘리사바 디자인 학교에서 내부공간디자인학 석사를 마쳤다. ‘오기사 행복을 찾아 바르셀로나로 떠나다’를 발매하기도 한 만큼 바르셀로나에 익숙한 건축가다. 여기에 최근 내 집 마련에 성공한 이시언과 솔직한 입담을 지닌 장윤주까지 재미를 안길 듯하다.

2탄 바르셀로나 편은 27일 방송된다. 이에 앞서 20일에는 이주가족특집 1탄 부산 편이 전파를 탄다.


‘구해줘 홈즈’는 바쁜 현대인들의 집 찾기를 위해 스타들이 직접 나서서 발품을 파는 리얼 발품중개배틀 프로그램이다. 김숙, 박나래, 장동민, 노홍철, 양세형 등이 출연 중이며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35분에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오기사 블로그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