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6:40
연예

이준기, 강인한 모습의 입영전야 화보 공개

기사입력 2010.05.20 13:22 / 기사수정 2010.05.20 13:22

남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남지현 기자] 5월 3일 군 입대 한 이준기가 입영 전일인 2일에 찍은 화보가 패션 잡지 'W Korea' 6월호 통해 공개되었다.

이는 훈련소에 입소하기 하루 전에 갑작스러운 군 입대로 안타까워하는 팬들에게 떠나기 전 모습을 선물로 남겨주고 싶다는 이준기의 뜻에 따라, 입대 전날의 개인시간도 포기한 채 화보 촬영이 진행이 되었고 이날 촬영은 포토그래퍼 김중만이 이준기의 마음에 흔쾌히 동참해 눈길을 모았다.

'Be Himself'라는 제목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은 20대 연기생활을 잠시 접는 대신 배우로서 제2의 인생을 준비하는 이준기의 군 입대 전 마지막 모습으로, 영화 '왕의 남자'를 이정표로 이후 7년간의 그의 발자취를 사진으로 의미 있게 담아냈다.

공개된 사진은 '왕의 남자'에서 보여준 여성과 남성의 경계선에 있던 모습부터 머리를 조금씩 잘라가며 강한 남자로 변신하는 과정의 매력들을 다채롭게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이준기는 짧게 자른 머리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기존의 이미지와 다른 강인하고 야성적인 분위기를 한껏 보이며 감탄을 자아내게 하였다.

이외에도 절제되면서도 세련된 패션 스타일과 화보촬영이 진행되면서 점점 짧아지는 헤어 스타일링을 통해 긴 머리와 짧은 머리의 대비된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준기의 군 입대 전 마지막 화보 촬영을 진행한 김중만은 "입대 전날의 개인시간을 포기하고 입대의 과정을 고스란히 팬들에게 바치고 싶어하는 이준기의 마음이 진정으로 느껴졌고 '왕의 남자' 이후 처음 만났던 이준기는 배우로서 열망이 가득 찬 야생의 느낌을 가졌었는데, 입영 전날까지도 그 모습이 그대로 있는 배우이다. 촬영 내내 살아있는 눈빛으로, 수만 개의 감정을 뿜어내 정말 즐거운 촬영이었다."라고 전하며 "군대가 그의 배우 인생에 또 하나의 획을 그어줄 것이며 벌써 배우 이준기의 다음 작품이 기대된다."라고 말하며 칭찬과 기대의 마음을 아끼지 않았다.

공개된 사진 외에도 군 입대 바로 전날 이준기의 다채로운 감정과 모습을 담아낸 색다른 매력의 화보는 패션 잡지 'W Korea' 6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제이지 컴퍼니]



남지현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