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5.19 09:21 / 기사수정 2010.05.19 09:21
[엑스포츠뉴스=남지현 기자] KBS 2TV 월화드라마 '국가가 부른다'에서 귀여운 정보 요원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현우가 비요뜨 광고 촬영 현장에서 상큼한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현우의 공식 홈페이지(http://hyunwoo.sidushq.com)에 공개된 사진은 서우의 완벽한 이상형으로 출연한 비요뜨 광고 촬영 현장을 담고 있다. 광고 속뿐만 아니라 현장 사진에서도 '봄 햇살' 같은 상큼한 꽃미남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 속 현우는 광고 촬영에 한창인 모습, 대기 중 잠시 휴식하고 있는 모습, 팬들에게 사인하고 있는 모습 등 자연스러운 면모를 보이고 있고, 특히 기지개를 켜다 카메라를 보며 해맑게 웃는 모습은 장난기 가득하면서도 귀여운 매력까지 더하고 있다. 또, 사진마다 부드러운 미소를 짓고 있는 현우의 모습은 봄 햇살 같은 따스함을 느끼게 하며 여심을 한껏 흔들고 있다.
현우는 최근에 자신의 팬 미팅과 일본 여행 중 도쿄 거리에서 선보인 노래 실력을 공개해 팔방미남의 매력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뿐만 아니라, 현우는 현재 KBS '국가가 부른다'에서 천방지축 정보 요원 나준민으로 출연해 시크한 외모와는 달리 귀여운 성격을 가진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등 2010년 최고의 유망주로서의 면모와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현우가 출연하는 KBS 2TV '국가가 부른다'는 매주 월, 화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싸이더스HQ]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