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3:22
연예

오연서, 시크한 매력…사랑스러운 에너지 [화보]

기사입력 2019.09.28 07:50 / 기사수정 2019.09.28 00:2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오연서가 화보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오연서는 최근 패션 매거진 더블유(W)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Day Dream in the night'이라는 콘셉트 아래 오연서의 낮과 밤을 데일리하거나 드레시하게 풀어낸 이번 화보에서 오연서는 일상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오연서는 화이트 니트에 숏팬츠, 연핑크 터틀넥에 데님 진을 매치한 데일리룩부터 강렬한 레드가 인상적인 코트, 선명한 블루 니트 원피스에 매치한 오버니 스타일의 부츠로 FW 시즌에 맞는 패션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에너지로 촬영을 이끌어간 오연서는 데일리 룩과 드레시 룩이라는 전혀 다른 스타일을 각각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의 화보를 완성시키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로 현장의 스태프들을 감탄시켰다는 후문이다.

오연서가 제안하는 각기 다른 무드의 가을룩이 인상적인 이번 화보는 더블유 10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연서는 오는 11월 방영 예정인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에서 꽃미남 혐오증이라는 하자를 지닌 고등학교 체육교사 주서연  역으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스튜어트 와이츠먼, 더블유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