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8:11
연예

더보이즈 'D.D.D.' 활동 마무리…글로벌 성과 거뒀다

기사입력 2019.09.23 09:44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신곡 ‘D.D.D’ 활동을 마무리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22일, SBS ‘인기가요’ 방송을 기점으로 5주 간의 미니 4집 타이틀곡 ‘D.D.D’의 공식 음반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소년들의 ‘드림 판타지’라는 콘셉트 아래 또 한번 스타일리시하고 변화무쌍한 매력을 전한 더보이즈는 지난 주말, 막방 현장에서 깜짝 미니 팬미팅 및 음료 역조공을 진행하고 지난 5주간 아낌없이 응원해준 팬클럽 ‘더비’에게 특별한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번 ‘D.D.D’ 활동은 지난 앨범 활동보다 한 걸음 성장한 더보이즈의 ‘글로벌 파워’를 확인할 수 있는 기회였던 만큼 더욱 뜻 깊다.

컴백 직후, 미국을 비롯해 영국, 캐나다 등 해외 아이튠즈 ‘K팝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더보이즈는 아이튠즈 ‘송(Song)’ 차트에서도 다수 국가 상위권 순위를 기록했다. 

주목 받는 ‘K팝 루키’ 더보이즈의 활약은 현지 유력 매체들의 집중 조명으로 이어졌다. 빌보드를 비롯해 MTV, Tmrw등 미국 유력 매체들은 더보이즈와 나눈 인터뷰 내용을 개제하는 가운데 이들의 성장 가능성과 활약상에 호평을 전하며 이들의 ‘핫’한 존재감을 주목했다. 이와 함께 더보이즈는 지난 8월, 초대형 음악축제 ‘썸머소닉 2019’에 K팝 대표 아티스트 자격으로 참가해 무대를 꾸미면서 미국, 아시아 등 세계 각국을 넘나드는 숨가쁜 활약을 이어갔다.


앞서 ‘신인상 7관왕’을 휩쓴 더보이즈는 올해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특별한 수상 소식을 전했다.

더보이즈는 컴백 직후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에서 ‘라이징 핫스타상’을 수상한 데 이어, 이달 18일에는 일본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 재팬(VMAJ) 2019 -더 라이브-'에서 '라이징 스타상'을 거머쥐는데 성공했다. 

이처럼 5주간의 ‘D.D.D’ 활동을 통해 유의미한 성과를 거둔 더보이즈는 “5주간 ‘더비’와 함께한 모든 순간이 너무 행복했고 감사하다”고 가장 먼저 팬들에게 감사 소감을 전했다.

이어 “국내외를 오가는 활동으로 정신 없이 바빴지만, 그만큼 기억에 많이 남는 활동이 될 것”이라며 “빠른 시일 내 더 좋은 앨범으로 찾아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더보이즈의 활발한 국내외 활약들을 기대해달라”고 포부를 밝혔다.

더보이즈는 오는 28~29일, 태국에서 열리는 ‘KCON 2019 THAILAND’ 무대에 참여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